<김용석 한의원>
확장 이전, 만성병 비만치료 예방의학에 명성
각종 만성병 치료로 명성이 높은 김용석 한의원이 확장 이전을 단행했다.
“그동안 한의원이 좁아 기다리시는 환자들에게 죄송한 마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확장이전을 단행했습니다. 새로운 기계들도 들여놓았지요. 따라서 환자들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대기하시고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김 원장에게는 주로 만성병 환자들이 찾아와 치료는 받는다. 여기 저기 병원을 다니다가 거의 포기단계에 이른 환자들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찾아왔다가 완쾌의 기쁨을 누리곤 한다.
<침·뜸으로 예방의학을 강조하는 김용석 원장>
“현대의학으로 치료가 쉬운 병들이 있지요. 수술이 필요한 병, 그리고 세균성 질병 같은 것들은 아무래도 즉각적인 효과를 나타내는 현대의학을 권해드립니다. 그 외의 병들은 한방이 좋습니다. 무릎, 허리, 어깨 등의 통증이라든가 위장병, 당뇨병 등 현대의학으로 치료가 어려운 만성병들은 침과 뜸으로 다스리는 것이 좋습니다. 한방은 원인 치료에 치중을 하는 것이므로 치료를 받다보면 거의 모든 약도 끊게 만들어줍니다.
김 원장은 침과 뜸의 의학은 한마디로 음양기혈을 잘 조정해 몸이 균형을 이루게 해주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한방처럼 확실하고 부작용이 없는 예방의학도 없습니다. 그러니 몸이 아프기 전에 미리 저희 병원에 나오셔서 검진도 하시고 침 뜸 약 등을 통해 약한 곳을 보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한편 김용석 한의원에서는 종래의 비만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하여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고 있으며, 키가 작아 고민하는 자녀들이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체질별로 성장판을 자극시켜주는 성장 프로그램도 인기리에 시행하고 있다.
이 외에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에게도 우수한 크림제를 병행하여 근본치료를 해줌으로써 기쁨을 안겨주고 있다.
주소: 4160 Wilshire Bl. 3rd Floor LA, CA 90010 전화: 323-933-8814
<문현심 우리옷>
천연염색의 우아한 한복 세일
<결혼시즌을 맞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화려하고 우아한 색상의 한복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날을 더욱 빛나게 해드립니다.’
바로 문현심 우리옷의 자부심이다. 한복 만들기 30년 경력을 자랑하는 문현심 한복. 무엇보다 몸에 잘 맞고 편안한 것으로 유명하다. 문현심 대표의 말을 직접 들어보자.
“한복의 생명은 선에 있습니다. 저희가 만든 한복은 최상의 원단과 꼼꼼한 바느질로 우아한 선이 살아있어 모두들 칭찬을 해주십니다. 요즘은 단아한 분위기를 강조하여 무늬가 없는 치마에 고운 무늬를 수놓은 저고리가 인기를 모으고 있지요. 한복에도 유행이 있는데 저희의 한복을 입으시면 시대에 앞서가면서 더욱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천연염색 즉 손염색의 특징은 원단의 모든 색상이 원색으로 튀질 않으며 파스텔 톤의 은은함과 깊이를 더해주는 데 있다.
흔히 한복은 입기가 불편하다는 선입견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기성품의 한복들을 입기 때문이라고 문현심 대표는 말한다. 문현심 한복은 각 개인의 체형에 맞추어 재단을 함으로 착용이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가 올라갔다거나 몸이 뚱뚱한 사람의 경우에도 잘 디자인 된 문현심 한복을 입으면 선이 살아나면서도 신체의 약점을 최대한 감추어주어 세련미를 더해준다.
“저희 옷을 몇 번만 입으면 아, 한복도 이렇게 편하구나 하는 경험을 새롭게 하실 겁니다. 그저 형식적으로 입는 한복이 아니고 입으면서 특별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지요.
한편 결혼 시즌을 맞아 문현심 우리옷에서는 신랑 신부 한복과 시어머니, 친정어머니 예복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주소: 1001 S. Vermont Ave. #204 LA(호돌이몰 2층)
전화: 213-365-0981
<블루 엔젤>
간호사에게 필요한 모든 것 염가 판매
<최고 원단의 간호사복을 생산, 판매한다>
‘블루엔젤’은 1998년도에 창업한 ‘LA BLUE INC.’가 생산하여 전 미주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고유브랜드의 간호사복이다. 이 제품은 지난 20여 년간 각종 의류를 수입 판매하던 정용근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 생산해낸 것으로 그 우수한 품질과 싼 가격이 널리 인정을 받아 미 전국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정 대표의 말을 들어보았다.
“저희는 항상 최고의 원단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 중국 몽고 등에서 생산을 하여 미주에 보급을 하고 있지요. 사실 한국의 경우에는 간호사복장은 병원에서만 입는 것으로 인식이 되어 있지만 미국에서는 간호사 관련 일을 하는 사람들이 평상복으로도 입고 있으므로 더욱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색상의 간호사복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 블루엔젤은 대형, 중소형 병원은 물론이고 간호학교, 양로원 등에 납품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미 전국의 간호사복 판매상점에도 보내지고 있지요. 이처럼 도매 위주로 판매를 했었는데 최근에는 개인적으로 구입하려는 사람들도 많아져 저희 매장을 중심으로 소매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LA블루 매장을 방문하면 블루엔젤을 비롯한 다양한 메디칼 유니폼들을 구입할 수가 있다. 또한 유니폼 이외에도 청진기, 혈압기 등 간호사가 필요로 하는 모든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양말과 간호사 신발도 구비되어 있다.
“간호사복은 단순하면서도 민감한 제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그 품질이 우수해야 합니다. 블루엔젤을 사용하는 간호사들은 첫째는 품질에 만족을 표시하고 다음으로는 그 가격에 또한 만족을 나타냅니다. 저희가 한국 및 중국 몽고 등을 생산지로 정한 이유도 질 좋은 우수 제품을 싼 값에 보급하겠다는 결심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한인최대의 간호원복 전문 업체인 LA블루의 매장을 이용하면 누구나 만족을 느끼게 된다. 한편 타주에서 주문을 해 올 경우에도 주문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주소: 2522 S. Figueroa St. LA, CA90007
전화: 213-747-0025
<크라운 사무기>
20년 전통, 각종 사무기 판매 및 대여
<완벽한 관리 및 애프터서비스가 노하우이다>
크라운 사무기는 지난 1986년 창업된 한인사회 대표적인 사무기 회사이다. 특히 카피어와 팩스, 흑백 컬러 레이저 프린터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는 주류사회에서 더 인정을 받을 만큼 전문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
한인타운내 은행들을 비롯해 변호사 공인회계사 사무실, 부동산 업체 등 종이를 많이 취급하는 회사들에서 사용하는 각종 사무기의 대다수는 크라운 사무기에서 공급했다고 보면 된다.
그 외에도 지난 20년 간 쌓아올린 실력과 신용을 바탕으로 미국 유명 영화사인 ‘뉴라인 시네마’에만 카피어를 90대나 공급한 것을 비롯해 여러 영화사와 호텔 등 주류 기업들이 크라운 사무기의 주 고객을 형성하고 있다.크라운 사무기는 샤프, 리코, 미타, 도시바, 캐논, 미놀타 등 사무기 전문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샤프의 경우는 LA에서도 손꼽히는 공인 딜러에 속한다.
지미 김 매니저의 말을 들어보았다.
“샤프의 경우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이 뛰어나지만 저희를 통하시면 무엇보다도 부품을 구하기가 쉽고 또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흔히 100달러대면 프린터를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왜 대형 사무기를 구입하거나 리스하느냐고 물으시는 분들에게 답변을 드린다면, 한마디로 시간과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대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장 이상을 인쇄하거나 복사하는 곳의 경우 개인용 기계보다 대형 카피어를 이용하시면 단가가 10배 이상 저렴해진다는 것이지요.
크라운 사무기의 고객들은 90%가 기계를 구입하지 않고 리스를 이용한다. 세금혜택도 받을 수 있을뿐더러 한달에 150달러에서 200달러이면 1만 달러대의 최첨단 카피어를 리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크라운 사무기는 어디든 신속한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소: 930 S. La Brea Ave. LA, CA 90036
전화: 323-937-56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