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스타일’ 산소 마스크
11가와 웨스턴에 있는 ‘스킨&스타일’이 모공 축소에 효과가 있는 산소 마스크를 선보였다. 산소를 피부 진피 세포까지 침투시켜 모공을 수축시켜 주는 것이다. 새로 도입된 첨단 고주파 리프팅으로 수술 없이 리프팅부터 주름제거까지 해준다. 팔, 다리, 배 등의 부위별 군살 관리도 가능하다. (323)732-2890
■ 리빙 포레스트
고향 부모님께 건강선물 무료 배송
<기능성 건강보조식품 회사‘리빙 포레스트’가 오는 18일까지 한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
‘나노웰’ (nanowell)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건강 기능성 식품 제조회사 ‘리빙 포레스트’가 설날을 맞아서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리빙 포레스트 제품을 보내는 한인들은 배송 비용 없이 무료로 한국으로 건강 보조식품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직송 택배 전문업체인 ‘한진 익스프레스’(Hanjin Express)와 공동으로 펼치는 행사로써 오는 18일까지 계속된다.
‘리빙 포레스트’는 관절통, 근육통, 신경통에 놀라운 효과를 가진 알쓰맥스(ArthMax)를 비롯하여 관절영양제 알쓰프로(ArthPro), 100% 흡수율을 자랑하는 나노칼슘 어메이징(Amazing), 당뇨환자를 위한 베타글루칸 요법 인슈파워-F(Insu Power-F) 등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나노웰 클로렐라, 한 팩에 한 뿌리 나노웰 흑홍삼 프리미엄, 여자를 위한 홍삼 및 녹차제품 나노웰 흑홍삼 그린, DHA 와 EPA 가 풍부하여 기억력 증진과 심혈관계 질환예방에 좋은 IQ Omega-3, 수퍼 글루코사민 G-Flex 등 다양한 건강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무료 배송 이벤트에서 홍삼제품은 제외된다.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고객은 리빙 포레스트 서비스 센터(1-888-390-5114)로 연락하면 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배송과 함께 보성녹차도 선물로 추가하여 배송해 준다.
■ 다모 탈모클리닉
정확한 두피 검사로 탈모에 마침표
<탈모치료 전문‘다모 탈모클리닉’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탈모 고민을 해결해 준다>
버몬트와 멜로즈에 있는 탈모치료 전문 클리닉 ‘다모 탈모클리닉’(원장 김영옥)이 탈모로 고민하는 한인들에게 정확한 두피 검사를 통한 상담과 치료를 해주고 있다.
한국의 대표적인 탈모치료기업으로 150여개의 탈모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주)다모코스메틱의 LA지점으로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100% 한약 성분의 탈모 방지·치료제와 독특한 5단계 치료방법으로 탈모 치료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발이나 머리칼 이식 방법 등 임시 방편이 아닌 탈모의 원인을 분석, 머리가 다시 자라게 하는 근본적인 치료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다모 클리닉의 치료과정은 ▲1단계 두피 클린징 ▲2단계 클린징+기초영양공급+두피 마사지 ▲3단계 영양공급+모공 회복+유수분 밸런스 유지 ▲4단계 특수요법 ▲5단계 트러블 치료 등으로 체계적으로 나눠진다.
탈모의 경우 근본원인을 찾아 이를 개선한 후 정기적으로 최소한 몇 개월에 걸쳐서 치료를 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거나 머리숱이 얇아지기 시작하는 초기 단계에서 치료를 시작할 수록 더욱 효과적이라는 것이 한의사 출신으로 다모 탈모클리닉의 LA지점 김영옥 원장의 설명이다.
다모 클리닉에서는 이 같은 치료외에도 가정에서 직접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로션, 샴푸, 발모제, 복용제 등 올바른 모발 관리요령과 함께 생활 습관에 대한 어드바이스도 제공한다.
(323)660-0233
■ ‘LA 동물원’ 설날 대잔치
‘LA 동물원’이 설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동물원에서 돼지해를 축하하며 각종 춤과 아시안 전통 무용이 선보이는 것이다. 사자춤과 쿵푸시범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으며 공예품 등 볼거리도 전시된다.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한다. www.lazoo.org
<김동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