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좋은 세상
파워 다이어트 슈즈 신어보세요
웰빙 열풍에 발맞춘 ‘웰빙 다이어트 신발’이 출시됐다.
‘좋은 세상’(대표 전민영)은 한국의 (주)아이손이 개발한 신개념 ‘파워 다이어트 슈즈’를 미주시장에 선보였다.
마라토너인 황영주, 이봉주 선수의 신발을 개발한 팀이 직접 디자인 한 신발로 세계 105개국에서 특허 출원됐다. 미국에서는 FDA로부터 물리 및 재활치료 요법 의료기기로 승인 받았다.
<전 국가대표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선수가 독일에서 열린 박람회에서 파워 다이어트 슈즈 부스를 방문했다>
파워 다이어트 슈즈는 일상생활 속에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보행 운동량을 3배, 에너지 대사율은 25% 증대 시켜준다.
이 신발을 신고 30분을 걸은 사람의 평균 에너지 소비량은 260칼로리로 자전거 2시간 10분, 체조 1시간 30분, 골프 2시간 22분을 할 때 소비된 에너지량과 동일하다.
이미 운동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이 신으면 운동량이 늘어나고 허리, 복부, 하체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좋은 세상’측은 “미 FDA의 의료기기로 승인 받는 과정에서 사고나 질병 후 재활치료용으로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됐으며 땀 흡수와 항균기능, 충격 흡수 기능이 탁월하고 음이온과 원적외선 등이 방출돼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발의 건강을 증대한다”면서 “신발 안창을 교환하여 용도에 따라 키 높이 운동화나 전문 스포츠용 운동화로 바꿔 신을 수 있다”고 전했다. (213)388-0066
■ K.S. Choi Corp.
가격↓전신 마사지 체어 기능↑
<‘K.S. Choi’는 수입 유통라인의 단순화로 4,000달러 이상에 판매되고 있는 최고급 전신 마사지 체어를 1,999달러에 판매한다>
각종 건강관련 용품을 취급하는 ‘K.S. Choi’(사장 최각수)가 최고급 전신 마사지 체어를 1,999달러에 선보였다. 최고급 소파용 가죽을 사용한 이 마사지 체어는 33개의 에어백과 맞춤형 테라피 프로그램, 첨단 MP3 기능을 지원하는 최신 고급형이다.
각종 마사지 체어는 주문자상품부착제조방식(OEM)으로 생산, 한국과 미국, 유럽 등지에서 각기 다른 브랜드로 4,000달러 이상에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K.S. Choi’는 기존의 복잡한 수입 유통라인을 단순화, 제조공장으로부터의 직수입 라인을 구축했다. 덕분에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50% 이상 저렴한 1,999달러에 판매할 수 있는 것이다.
‘K.S. Choi’는 이미 지난해 399달러에 판매되고 있던 발마사기(SL-C11)를 229달러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대중화시킨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전신 마사지 체어도 가격에선 거품을 완전히 제거했으며 품질은 최고급을 추구했다.
일본식, 스웨덴식, 미국식 등 5가지 마사지 타입이 자동 설정되어 있으며 마사지의 세기, 빈도, 간격, 시간 등 수동으로 변환, 사용자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가 가능하다.
각 브랜드 최고급 모델에만 적용되는 에어백 타입 팔 마사지와 지압식 온열 치료기는 기본사양이고 내장형 MP3와 고급 헤드폰으로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도 즐길 수 있다. 휴대용 USB 드라이브로 자신이 원하는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지난 1월 한달 동안 1, 2차 입하분이 전량 품절, 현재 최근 도착한 3차 입하분이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고객들을 중심으로 우선 판매되고 있다. (213)380-9940
■ 선텔레콤 경품 대잔치
셀폰 판매점 ‘선텔레콤’이 가디나점 오픈을 기념하여 경품 대잔치를 펼친다.
1등에게는 현금 1,000달러를, 2등에게는 네비게이션 시스템, 3등에게는 베스트 바이 상품권, 4등에게는 DVD 플레이어, 5등에게는 메모리카드를 선물로 준다. 오는 8일까지 신규 가입이나 재계약하면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점은 일요일도 오픈한다. (213)365-0604
■ 소주 다이닝바 ‘주몽’
6가와 세라노에 새로운 스타일의 소주 다이닝바 ‘주몽’이 오픈했다.
오픈 기념으로 7.99달러에 소주 무제한 제공 행사를 펼친다. 여성들을 위해서는 레몬, 포도, 사과맛의 소주 칵테일이 준비돼 있다. 오후 5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해피아워로 소주 1병과 안주 2가지 또는 맥주 2병과 안주 2가지 콤보를 24.99달러에 제공한다.
와인 콤보는 39.99달러다.
(213)382-0059
<김동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