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사치과 60달러 스페셜
LA와 토렌스에 지점이 있는‘천사종합치과’가 연말연시를 맞아‘60달러 스페셜 진료’를 준비했다.
새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에 한해 FMX검진과 클리닝을 모두 합하여 60달러에 진료받을 수 있다. 치과 보험을 사용할 수 있으며 페이먼트 플랜도 이용할 수 있다.
LA (213)381-7770 토렌스 (310)212-0777
■ 자연나라
<‘자연나라’가 수입, 유기농 전문마켓‘트레이더 조’에서 판매하는 한국산 알로에 주스‘J1’>
I Love 한국산 알로에
한국산 알로에 주스가 주류 마켓체인‘트레이더 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식품 제조, 유통전문회사인‘자연나라’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알로에 주스‘J1 Aloe Chunk Juice with Vitamin C’가 유기농 전문 마켓 ‘트레이더 조’(Trader Joe’s)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 J1 브랜드로 판매되는 이 제품은 현재 캘리포니아의 180여개 트레이더 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월 평균 2컨테이너 분량이 판매될 정도다.
자연나라측은 “한국산 알로에 주스가 트레이더 조에서 판매되긴 처음이며 한인들이 건강과 청량한 맛을 즐기며 마시는 알로에 주스가 타인종 시장 진출에 성공,‘한국대표 음료수’로 떠올랐다”고 평가했다. 트레이더 조는 천연, 유기농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유명 마켓체인이다.
J1 브랜드의 알로에주스는 산뜻한 포장이 눈길을 끌며 건강에 좋은 고급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 콘시럽과 설탕으로 단맛을 가미한 타 제품과 달리 J1 알로에주스는 꿀과 유기농설탕을 사용, 비타민 C를 첨가했다. 건강에 좋은 알로에 베라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이 제품은 180여개의‘트레이더 조 체인’을 비롯해‘홀푸드마켓’과 건강 및 자연식품점, 한인마켓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남양유업
<‘전지현의 17차’가 미주지역에서만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
‘전지현의 17차’ 미주 100만병 판매
지난 5월 미주지역에 상륙한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17차’(이하 17차)가 미주지역에서만 7개월만에 100만병이 판매됐다.
한국에서도 출시 17개월만에 2억병 판매를 돌파한 이 음료수는 현재 한국에서는 매달 1,100만달러 안팎으로 팔리며 연간 판매실적 1억1,800만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 미주지역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 가고 있는 것이다.
미주지역 수입업체인 ‘캘트라’의 관계자는 “한국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이 곳에서도 100만병이 판매될 정도로 올 한 해 한인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면서 “내년에도 몸에 좋은 웰빙 건강음료를 계속적으로 미주지역에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명 연예인 전지현을 전면에 내세워 ‘전지현의 17차’라고도 불리는 이 음료수는 몸에 좋은 17가지 자연재료(녹차, 산수유, 메밀, 현미, 옥수수, 둥굴레, 결명자, 구기자, 율무, 홍화씨, 귤피,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치커리, 뽕잎, 대맥)가 들어있으며 칼로리가 전혀 없는 0칼로리 음료로 인기몰이 중이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과 녹차성분 카테킨이 들어있어 특히 여성들의 호응이 높다.
방부제나 설탕 등의 인위적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상쾌하면서도 구수하고, 뒷맛이 깨끗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인기 비결로 평가되고 있다.
■ 드림라이프
“신선한 산소로 건강 지키세요”
웰빙제품 판매처 ‘드림라이프’ 산소발생기를 선보였다.
신선한 공기는 신진대사를 증대시키고 체력을 회복하며 신체저항력 강화와 숙취해소, 태아와 임산부의 건강촉진, 두뇌활동 증진, 피부미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드림라이프가 선보인 산소발생기는 물질의 투과 속도차를 이용, 산소와 질소를 분리해 신선한 산소만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드림라이프측은 “산소전문가들은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이나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건강한 아이를 원하는 임산부,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산소 발생기가 필수라고 조언한다”고 전했다.
(213)389-1000
<김동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