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드
“나만의 멋? 하이엔드 골프 의류로!”
6가+웨스턴, 한국 코오롱 직영
고급 스타일에 반해 매니아 발길
“하이엔드 골프 웨어‘엘로드’로 필드 멋쟁이 되세요”
실용성을 중시하는 미국에서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골프 웨어를 찾기란 하늘에 별 따기. 하나같이 칙칙한 블랙 아니면 화이트 일색인 스포츠 의류에 싫증난 골퍼라면 하이엔드 골프 의류 전문브랜드‘엘로드’에 자연스레 눈길이 가게 마련이다.
‘엘로드’는 한국 코오롱 FnC가 만든 전문 골프 의류로 이미 한국 강남의 유명 백화점에 입점,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6가와 웨스턴에 위치한‘엘로드’매장은 한국 코오롱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미주 1호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기능성이 조화된 다양한 스타일의 골프 의류가 구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일주일에 한 두 번씩 매장을 찾는 단골 손님이 생겨날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다.
<6가와 웨스턴 샤핑몰에 위치한 골프 의류 전문점 엘로드 매장>
‘엘로드’ 골프 의류의 가장 큰 특징은 화사한 컬러와 한인 체형에 맞는 실루엣으로 스포츠 의류지만 평상시 캐주얼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멋스럽다는 것. 여성들을 위한 골프웨어는 핑크와 퍼플 등의 화사한 컬러가, 남성용 골프 웨어는 연둣빛에 가까운 그린 컬러가 돋보인다.
특히 고급 골프 웨어인 ‘클래식 라인’, 기능성과 패션이 결합된 ‘GX 라인’, 평상복 개념인‘라이프 스타일’등 크게 세 가지 종류로 구분되어 이곳을 찾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두는 것도 또 다른 장점.
또 한가지 ‘엘로드’는 기능성과 패션이 조화된 골프 웨어 뿐 아니라 골프 장갑, 모자, 신발 등의 골프 액세서리, 골프 클럽과 골프 캐리어까지 ‘골프에 관한 모든 것’이 구비된 ‘원스톱 매장’으로도 손색없어 센스 있는 골프 매니아라면 한번쯤 매장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기능성과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남성 골프 의류도 구비되어 있다>
▲주소: 547 S. Western Ave. #B, LA
▲전화: (213)382-1240
메가 플러스
멋쟁이 남녀 위한 한국 옷 한자리에
한국인 체형 맞는 토털패션 눈길
핸드백 액세서리 등 소품도 다양
<멋스러운 남성 양복은 메가 플러스의 대표 아이템>
3가와 웨스턴에 자리잡은 ‘메가플러스’는 한국인 체형에 딱 맞는 ‘메이드인 코리아 의류’를 저렴한 할인점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대형 패션 아울렛’이다.
여성은 물론 남성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의류를 비롯해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모자, 머플러 등 옷차림을 돋보이게 해 주는 패션 소품까지 구비된 토털 패션 스토어.
남성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가장 돋보이는 것은 단연 양복. 최신 유행하는 양복부터 스탠다드한 베이직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한국인 체형에 맞는 사이즈를 모두 갖추고 있어 미주 한인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태리 양복 못지 않게 멋스러운 메가 플러스 양복은 이곳의 자체 제작으로 유통 및 광고를 위한 불필요한 경비를 줄여 품질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어 한인 뿐 아니라 외국인 남성들에게도 인기만점인 이곳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쌀쌀한 겨울 날씨에 안성맞춤인 오리털 점퍼와 오리털 조끼도 요즘 남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태이며 남성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의 넥타이도 구비되어 있다.
여성들을 위한 의류와 패션 소품은 더욱 다양하다. 몸에 피트되어 날씬해 보이는 오리털 파카를 비롯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복, 편안한 캐주얼 연출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유명 브랜드 블루 진, 겨울철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위한 스포츠 의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구비되어 있다.
<추운 날씨에 안성맞춤인 패션 소품 털 모자와 목도리>
또한 포근한 털실로 짠 다양한 컬러의 모자와 목도리 세트, 실내에서 신는 덧버선 양말 등은 쌀쌀해진 날씨에 꼭 필요한 윈터 패션 아이템.
이밖에도 특별 세일가로 준비된 여성용 핸드백들도 눈 여겨 살펴볼 아이템으로 앙증맞은 미니 백부터 요즘 유행하는 빅 사이즈 숄더백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연말을 맞아 남성 양복 두벌에 149.99달러에, 다양한 여성 의류와 패션 소품은 이미 저렴한 가격이지만 50% 이상 더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메가 플러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매장을 둘러보며 샤핑하고 있다>
▲주소: 4357 W. 3rd St. LA
▲전화: (213)388-1033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