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onepro Electronics Inc.
렌즈를 아직도 손으로 닦습니까?
자동으로 콘택트렌즈를 닦아주는 기계가 출시됐다.
위생과 청결이 가장 중요한 콘택트렌즈를 손으로 닦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에이원 일렉트 로닉스’에서 선보인 ‘오토매틱 콘택트렌즈 클리너’가 바로 그 것.
콘택트렌즈를 손가락으로 문질러 닦거나 세척수에 담가 흔들어서 비벼서 닦는 방법은 보편적이긴 하지만 많은 문제점을 발생시킬 수 있다.
때론 렌즈가 깨지거나 손톱으로 인한 스크래치로 망가지기도 하는 것. 세척 도중 렌즈를 떨어뜨려 찾느라 고생을 할 때도 있다.
자동 렌즈세척기는 이러한 문제점을 보안한 제품이다.
비위생적이고 원시적인 방법에서 벗어나 에이원 프로 AP-820에 넣고 기계를 작동하면 사람의 손으로 닦는 것 보다 3배 이상의 세척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
1분당 300회의 강진동 회전 세척이 가능하며 소프트렌즈, 하드렌즈, 일회용 렌즈 등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에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또는 어댑터로 작동 가능하다.
(323)373-9898
■ 드림라이프
신선한 공기를 그대에게
<‘드림라이프’가 LA 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선보인 공기정화기>
웰빙제품 판매처 ‘드림라이프’가 인공기증 공기정화기(SA-13000)와 산소발생기 겸 공기정화기(SA-13001)를 선보였다.
신선한 공기는 신진대사를 증대시키고 체력을 회복하며 신체저항력 강화와 숙취해소, 태아와 임산부의 건강촉진, 두뇌활동 증진, 피부미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드림라이프가 선보인 공기정화기와 산소발생기는 이러한 효과를 증대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공기 청정 산소발생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자랑이다.
휴먼센서와 퍼지센서 등의 기능이 있어 사람의 활동량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실내 오염물질을 자동으로 감지할 수 있다.
1시간에서 8시간까지 타이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음이온이 발생한다. 리모컨이 부착돼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물질들의 투과 속도 차를 이용, 산소와 질소를 분리하는 방법인 ‘중공사막’ 모듈 구조로 온도 변화에 따른 수축과 팽창이 거의 없는 것도 특징이다.
드림라이프의 강호명 사장은 “LA지역 공기오염의 심각성을 깨닫고 우수한 공기 정화기와 산소발생기를 찾아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밀폐된 공간에서 고도의 정신노동을 하고 있는 은행원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13)389-1000
■ LG디오스 김치냉장고
“사은품도 받아가세요”
LG디오스 김치냉장고가 오는 31일까지 300리터 제품 구입 고객에게 200달러 상당의 전기매트를 증정한다.
디오스에서 증정하는 전기매트는 리바트 브랜드 상표로 전자파와 수맥파 등을 차단하는 웰빙 상품이다.
LG디오스 김치냉장고는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했으며 LED 파장을 이용해 미생물을 제어하도록 한 ‘광(光) 맛 지킴 기능’이 특징이다.
김치냉장고 안에 LED 램프를 부착, 주황색과 녹색 LED 파장을 이용해 신맛을 내는 유산균(락토바실러스)을 억제하면서 상큼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유산균(류코노스톡) 생육을 도와 김치 맛을 7개월 이상 유지시킬 수 있다. 기존 최장 김치 보관기간을 6개월에서 7개월로 한 달 연장시켰다.
한국산 김치냉장고 중에서는 최대용량인 300리터 스탠드형 제품을 비롯해 복합식(240, 200리터)과 뚜껑식(200, 190, 160리터)으로 구성돼 있으며 색상은 와인, 레드, 실버, 골드, 화이트 등 다양하다. (323)887-7750
■ 김스전기 공짜선물 대잔치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가 오는 13일까지 공짜선물 대잔치를 펼친다.
6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실내화 2인용 세트를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5달러 상당의 담요, 2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패밀리 매직 바비큐 그릴을,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전기 보온 물병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샤핑하면 69달러 상당의 모카히터를 선물로 받는다.
(213)386-4882
<김동희 기자> 게재문의 (323)692-214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