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와이어리스’ 4가지 초컬릿폰
셀폰 판매점 ‘올스타 와이어리스’가 오는 30일까지 초컬릿폰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블랙을 비롯 화이트, 레드, 그린 등 네가지 색상의 초컬릿폰을 월 사용 39.99달러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공짜폰으로 증정하는 것. 월 69.99달러의 패밀리 플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전화기 두 대가 공짜다. 스프린트를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달 기본 사용료를 무료로 해준다.
올스타 와이어리스는 LA 한인타운 8가점을 비롯 올림픽 1, 2호점과 가디나, 세리토스, 토랜스 등 1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13)385-9111
‘가람뮤직’ 추억의 명화 할인판매
가든그로브에 있는 ‘가람뮤직’이 추억의 명화를 3.99달러에 세일한다. 한글자막이 포함된 각종 추억의 명화들을 3.99달러로 인하, 판매하며 캘리포니아에서 전화나 인터넷으로 20장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UPS로 무료로 배달해 준다. 세계 각국의 역사와 문화유산, 생활상, 유명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세계로 떠나는 테마여행’ DVD는 한국어와 영어로 녹음이 되어 있으며 42장 세트가 199달러. 역시 무료 배송 가능하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하며 일요일에는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한다.
garammusic.com (877)539-4452
■ 남양유업
‘전지현의 17차’ 2억병 돌파
<인기 연예인 전지현이 모델로 나선‘몸이 가벼워지는 17차’가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남양유업의 ‘몸이 가벼워지는 17차’(이하 17차)가 출시 17개월만에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유명 연예인 전지현을 전면에 내세워 ‘전지현의 17차’라고도 불리는 이 음료수는 몸에 좋은 17가지 자연재료(녹차, 산수유, 메밀, 현미, 옥수수, 둥굴레, 결명자, 구기자, 율무, 홍화씨, 귤피, 차가버섯, 영지버섯, 상황버섯, 치커리, 뽕잎, 대맥)를 원료로 사용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05년 3월 출시된 이래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 웰빙 음료로 자리매김 했으며 미주지역에서는 캘트라(대표 박기홍)가 수입, 올 여름 첫선을 보였다.
칼로리가 전혀 없는 0칼로리 음료인데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L-카르니틴과 녹차성분 카테킨이 들어있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 방부제나 설탕 등의 인위적인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상쾌하면서도 구수하고, 뒷맛이 깨끗하기 때문에 아무 때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몸에 좋은 성분이 17차 한 병에 들어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물처럼 쉽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인기 비결.
남양유업 수출 관계자는 “월 평균 50만개가 팔려나갈 정도로 한인들 사이에서 반응이 아주 좋다. LA 뿐만 아니라 시카고, 시애틀, 뉴욕 등 교포들이 많은 지역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연간 100억원 수출을 목표로 잡고 있다”고 밝혔다.
■ 이불마트‘초극세사 이불’
“가볍고 보온력 뛰어나”
<‘이불마트’가 초극세사를 소재로한 다양한 침구류를 선보였다>
이불판매점 ‘이불마트’이 선보인 초극세사 이불이 화제다.
초극세사(MicroFiber)란 사람 머리카락 굵기(0.1mm)의 수백분의 1에서 수천분의 1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고도로 섬세한 섬유를 말한다. 섬유의 지름이 0.012mm 도 되지 않는 첨단기술이 탄생시킨 미래형 신소재로 원사 1g의 무게가 45,000m의 실길이와 같다.
초극세사 섬유는 가벼우면서도 보온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이불마트의 김홍수 사장은 “한국에서는 초극세사 이불의 인기가 대단해 공장의 공급이 수요을 못 따라 갈 정도”라면서 “특히 난방이 잘되는 한국의 아파트 환경에서도 초극세사의 뛰어난 보온력으로 인해 난방비 절감의 효과를 보고 있다. 이곳 한인들에게도 경제적인 이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밀도로 조직돼 있어 가정내 진드기나 곰팡이 등의 침투를 막아주는 것도 특징이다. 아주 미세한 유해 물질은 차단하지만 수분과 공기는 통과시켜 주기 때문에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뿐만 아니라 소재가 실크처럼 부드럽기 때문에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한다.
이불마트는 LA한인타운과 가든그로브, 로렌하이츠, 밸리, 세리토스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라델피아와 알라스카에도 매장이 있다.
(213)386-8505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