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농구리그 8라운드 프리뷰
패밀리클럽, 7연승 에이스 스포츠에 도전장
본보와 옴니스포츠가 공동주최하는 한국일보 옴니스포츠컵 춘계 직장인 리그 8라운드 일정이 확정됐다. 오는 25일 LA Dorsey 하이스쿨에서 재개되는 대회 8라운드 매치업을 살펴본다.
◆비스타 페인트 콥 대 윌셔은행
비스타 페인트 콥은 7라운드 경기에서 강호 하베스트 교회를 10점차로 격파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있다. 윌셔은행도 한국일보 프렌즈와 시종일관 접전을 벌인 끝에 1점차 승리를 거둬 사기가 크게 오른 상태다. 비스타 페인트 콥은 라운드가 진행되면서 팀웍이 다져지고 제시 연 선수등 대학때 뛴 선수들이 버티고 있어 경기는 비스타 페인트 콥의 우세가 예상된다.
◆대한항공 대 하나금융
대한항공은 로이스 SAT학원을 꺽으면서 팀이 상승세에 있어 최하위의 하나금융을 무난히 격파할 것으로 보인다.
◆OC Hoopsters 대 프라임금융
8라운드 경기의 빅 매치. 전 국가대표선수들이 주축인 OC Hoopsters의 노련미 대 20-30대 선수들이 맹활약을 벌이고 있는 프라임금융의 패기가 팽팽하게 맞서 승부를 예측하기 힘들다.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하베스트 교회 대 새한은행
새한은행이 7라운드 연습경기에서 하베스트 교회를 꺽은 적이 있어 심리적으로는 새한은행의 우세가 점쳐진다. 새한은 또한 그동안 부상으로 결장했던 선수들이 코트로 복귀할 예정으로 있어 강호 하베스트 교회와 치열한 접전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하베스트 교회는 그러나 비스타 페인트 콥에 일격을 당한 바 있어 새한은행을 상대로 어떻게 해서든 1승을 노릴 것으로 보여 경기는 백중세가 예상된다.
◆한국일보 프렌즈 대 한미은행 A팀
한국일보 프렌즈는 7라운드 경기에서 윌셔은행에 1점차로 석패했지만 라운드가 거듭되면서 팀웍과 기량이 향상되고 있어 2승 5패의 한미은행 A팀을 상대로 별 어려움없이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나라은행 대 한미은행 B팀
나라은행은 OC Hoopsters에 1점차 신승을 거두면서 전력이 상승세에 있어 한미은행 B팀을 무난히 격파할 것으로 보인다.
◆패밀리클럽 대 에이스 스포츠
8라운드 경기의 최고 하이라이트다. 패밀리 클럽은 7라운드 WFG와의 경기에서 접전 끝에 패한 후 설욕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 그러나 상태팀 에이스 스포츠는 한번도 패한 적이 없는 무적함대. 패밀리 클럽이 단 최등 3형제가 버티고 있는 에이스 스포츠를 격파한다면 아마 이번 대회 최고의 이변으로 기록될 것이다. 패밀리 클럽의 거센 도전을 객관적인 전력에서 한수 앞서는 에이스 스포츠가 어떻게 막느냐가 관전 포인트. 에이스 스포츠의 우세가 예상된다.
◆뱅크카드 서비스 대 로이스 SAT학원
백중세가 예상된다. 젊은 패기의 선수들이 주축을 이루고 후보선수들도 충분한 뱅크카드 서비스와 실력에선 앞서지만 선수층이 얕아 후반에 체력이 고갈되는 로이스 SAT학원의 대결은 양팀의 체력 안배가 승부의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WFG 대 LA 한인침례교회
8라운드 경기의 빅 매치. WFG는 7라운드 경기에서 패밀리클럽을 꺾은 기세를 몰아 역시 강호가운데 하나인 LA 한인침례교회의 거센 도전을 어떻게 막느냐가 관건이다. WFG의 우세가 예상된다.
◆한국자동차 대 YOG
YOG가 현재 1승만을 올린 한국자동차를 상대로 낙승이 예상된다.
◆직장인 농구리그순위
순위 팀 승점 승 패
1 에이스 스포츠 21 7 0
2 패밀리클럽 15 5 2
2 하베스트 교회 15 5 2
2 WFG 15 5 2
5 한국일보 프렌즈 12 4 3
5 LA 한인침례교회 12 4 3
5 로이스 SAT학원 12 4 3
5 OC Hoopsters 12 4 3
5 윌셔은행 12 4 3
5 프라임금융 12 4 3
5 비스타 페인트 콥 12 4 3
5 YOG 12 4 3
13 새한은행 9 3 4
13 한미은행 B팀 9 3 4
13 대한항공 9 3 4
13 나라은행 9 3 4
17 한미은행 A팀 6 2 5
17 뱅크카드 서비스 6 2 5
19 한국자동차 3 1 6
20 하나금융 0 0 7
<박흥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