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 빌리 그레이엄 전도집회 행사장 안내
역사적인 빌리 그레이엄 LA전도대집회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대회본부 측은 14일 행사장 보안과 시설점검, 주차안내 및 통제플랜 등 로즈보울 측과 협력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본 집회를 향한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약 8만 여명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 카풀 또는 메트로와 셔틀버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날짜별 행사일정과 방법 및 출입규정 등 전반사항을 점검해 본다.
좌석 선착순 배정, 경로석은 30분전 도착
우산·캔등 반입금지, 무료 셔틀버스 운행
▲집회일정
자녀들을 위한 20일(토) 집회를 제외한 3일간의 크루세이드 집회에는 클리프 바로우즈, 조지 베벌리 셰아, 타미쿰스밴드와 6,000명 연합찬양대가 참가하며 각 날짜별 스페셜 게스트가 초청된다. 빌리 그레이엄 목사는 토요일 오전 어린이를 위한 키즈넷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가해 설교한다. 또 17일(수) 오후 1시30분부터는 모든 커뮤니티 목사들을 대상으로 집회를 앞둔 마지막 목회자 기도회가 열린다.
·18일(목)∼19일(금)-오후 7:30∼9:30 크루세이드집회
·20일(토)-◎오전 10시∼11:30, 어린이집회 ‘키즈넷’(KidzNet) ◎오후 6시∼8:30, 청소년·청년찬양집회 ‘컨서트 포 아워 제너레이션’에서는 그레이엄 목사 설교와 그룹 ‘컷리스’ ‘타이트밴드’의 찬양공연이 펼쳐진다.
·21일(일)-오후 3:30∼5:30, 크루세이드집회
▲좌석-모든 좌석은 무료·선착순으로 배정되며 행사를 위한 후원금은 집회 중 헌금시간에 자율적으로 할 수 있다. 특히 23∼25열 좌석은 65세 이상 노인을 위한 경로석으로, 해당 희망자는 매 행사시작 30분전에 도착해 자리잡을 것이 권장된다.
▲장애인석-청각장애자 전용 실시간 캡션서비스와 영어수화통역 및 보청기(ALD)가 14번 복도에서 제공된다. 또 휠체어사용자나 몸이 불편해 일반좌석까지 걸어갈 수 없는 참석자들을 위해 보호자 한 사람과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휠체어사용자 전용좌석이 운동장에 마련된다.
위치는 행사장 안 게이트 A와 B사이. 또 스태디엄 일반관중석 옆에도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용(Accessible Seating) 섹션이 따로 있다.
▲반입금지품목-우산, 캔, 병, 보온병, 아이스박스, 피크닉 배스킷, 의자, 프리스비, 사인판, 깃발, 배너, 막대기, 배낭은 행사장내 반입이 금지된다. 금지품목은 게이트 A 옆 티켓부스에 맡겨두고 행사장을 떠날 때 찾아갈 수 있다. 단, 스틸카메라, 디지털카메라와 아직 열지 않은 0.5리터 이하 플래스틱 용기의 물은 허용된다.
▲통역 및 생중계-한국어 동시통역은 18∼21일 전 집회를 통해 제공된다. 통역을 들을 수 있는 라디오 수신기는 행사장 게이트 E로 들어가 통로 12번에서 개당 2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4일간 생중계를 맡은 미주기독교방송(KCBN) 대표 남철우 목사는 “수신기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집회 헌금으로 약정하는 댓가로 중계권을 획득했다”며 “하지만 구입을 원치 않는 개인은 20달러를 디파짓하고 사용 후 반환하면 환불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부득이한 사정으로 행사장에 올 수 없을 경우 미리 미주기독교방송국에서 수신기를 구입하면 각 가정에서 생중계를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신기로는 이번 집회 뿐 아니라 KCBN(FM 91.5MHz)의 남가주 전역 주 7일 24시간 한국어선교방송을 무료로 청취할 수 있다. (213)383-6800
▲구내매점과 분실물센터-핫도그와 햄버거, 음료수 등을 판매하는 구내매점은 각 집회 시작 전 개점한다. 또 행사장에는 각종 기독교서적·CD판매대도 마련, 집회전후로 구입이 가능하다.
분실물센터는 스테디엄 남동쪽 게이트 B 옆의 공공안전(Public Safety)빌딩 내에 마련된다.
▲개장시간-주차장은 각 집회 시작 4시간 전부터, 또 행사장 게이트는 2시간 전부터 각각 개방한다. 주차장 Lot H에는 매점을 설치하고 피크닉 장소를 개방해 미리 도착해 기다리는 참석자들이 간단히 요기할 수 있도록 간단한 샌드위치류와 음료수를 판매한다.
▲주차-모든 차량은 로즈 보울 측에 승용차 10달러, 대형차량(20ft.이상) 20달러의 주차료를 지불해야 한다. 한국어 통역수신기 보급처(게이트 E)는 주차장 Lot 5에서 가깝다.
장애인용 주차장은 Lot B, D, L로, DMV 또는 행사준비위원회에서 발급한 장애인용 파킹패스가 있어야 한다. 현장에 휠체어 셔틀 봉사팀이 배치돼 도움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차 전 게이트 앞에 장애인 가족만 하차시키는 것은 금한다. 장애인용 파킹패스 (626)793-8000
▲무료 셔틀버스운행-18일(목)∼19일(금)은 오후 5시, 20일(토) 오후 3시, 21일(일) 오후 1시부터 패사디나 파슨스빌딩(100 W. Walnut) 주차장(월넛과 페어옥스 코너)과 로즈보울 행사장간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파슨스빌딩 주차패스는 미리 구입시 7달러, 당일구입은 8달러다. 문의 (626)440-2844, 또 메트로 골드라인을 타고 메모리얼파크 스테이션에 내리면 파슨스빌딩까지 0.5마일 거리다.
<김상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