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다락에 보관되어 있던 보물들을 구경한다. 골동품 토스터도 소개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사이먼은 자신을 보이지 않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토론 「리키 레이크」(Ricki Lke, 정오·채널13)-관계의 문제를 자각하기.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1시·채널5)-타메라는 티아를 속여서 장기자랑에 출전하게 만든다.
▲코미디 「풀 하우스」(Full House, 오후1시30분·채널5)-쌍둥이들은 반사회적이 된다.
▲어린이 「조부마푸」(Zoboomafoo, 오후1시30분·채널28)-조부는 뱀에 대해 배운다.
▲어린이 「사이버체이스」(Cyberchase, 오후2시30분·채널28)문제해결 능력에 초점을 맞춘다.
▲드라마 「약속의 땅」(Promised Land, 오후3시·채널30)-그린 가족의 부모 능력이 의심을 받는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4시·채널50)-맥은 제타의 스웨터를 찢어버린다. 그러나 그 일로 너무 마음이 불편해 도망을 친다.
▲어린이 「아더」(Arthur, 오후4시30분·채널50)아더의 할머니 도라는 구슬치기 챔피언이다. 할머니는 어떻게 하면 챔피언이 되는지도 가르쳐 준다. 어린이 챔피언이 되도록 지도하는 것이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6시·채널5)-레이는 경찰관 동생과 함께 승차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8시·채널4)윌의 회사에 새로 입사한 변호사는 그의 어린 시절에 그를 괴롭혔던 바로 그 친구이다. 네이든의 생일 때문에 그레이스는 정신을 차릴 수 없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8시·채널7)-달마는 래리에게 용기를 북돋워주어서, 논란거리인 서점을 살 돈을 꾸어오라고 종용한다. 그러나 이상한 일들이 점점 잘못되어 가는 것을 보면서 달마는 무슨 일인가가 진행되고 있지 않을 까 생각한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히틀러의 전쟁」이라는 책을 쓴 저자 영국인 데이빗 어빙은 역사학자일까 아니면 역사의 곡해자일까? 영국의 대학살 공판에서 법관들이 결정해야 하는 문제이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8시30분·채널7)-카이틀린과 찰리의 대학시절을 회상한다. 그녀의 친구관계에 찰리가 간섭하는 것을 보고 그녀는 자신의 현재 애인에게 의구심을 갖게 된다.
▲코미디 「앤디 리처가 우주를 움직인다」(Andy Richter Controls the Universe, 오후8시30분·채널11)-똑같이 앤디라는 이름을 가진 다른 앤디를 알게 된다. 그리고 그의 대학시절부터 그를 우상으로 섬기고 있는 이웃을 알게 된다.
▲드라마 「보호자」(Guardian, 오후9시·채널2)-닉은 어쩔 수 없이 루루의 약혼자를 도와준다. 그는 창녀를 차에 태워 체포되었다. 그리고 한 전과자를 대변한다. 그 전과자의 전 부인은 그의 부권을 말소하기 원한다.
▲드라마 「NYPD 블루」(NYPD Blue, 오후9시·채널7)-앤디는 그의 새로운 파트너가 로드리게즈의 분노를 피하도록 돕는다. 도난 당한 클락의 배지를 이용해서 강도 짓을 한 도둑을 잡으러 나간다.
▲드라마 「24」(오후9시·채널11)-테리는 기억을 환기시키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다. 매이슨과 잭은 팔머가 획득한 실마리를 조사한다. 단의 형은 단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
하이라이트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세계 2차대전 당시, 다른 흑인 병사 50여명과 함께 폭동을 일으켰었던 은퇴한 해군은 새로운 군사재판을 요구한다. 자신의 기록을 올바르게 고치고 싶은 것이다.
▲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에밀리는 주말동안 온천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된다. 그래서 휴일에 쉴 겸 같이 가자고 로렐라이에게 말한다. 로리는 기대하지 못했던 방문객을 만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