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콘테스트 「어메이징 레이스」에서 최근에 쫓겨난 커플을 인터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크리스마스를 건너뛰어서」의 작가 존 그리샴이 출연해서 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굿 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전문가 에디빗 파스터낙이 나와서 생선요리에 대해 자세히 알려 준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로비는 메리가 집으로 돌아온 것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어린이 「세서미 스트릿」(Sesame Street, 정오·채널28)-세서미 스트릿
의 요리하는 날이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6시·채널58)-T-본은 스워터를 선물로 받는다. 그러나 「옷이 개를 만드는 것이 아니다」라는 것을 배운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7시30분·채널5)-데브라가 일자리를 갖는다. 그러나 레이는 굉장히 당황해 한다.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Africa, 오후8시·채널2)-진행자 제프 프로스트가 케냐에서 진행되었던 게임 21일 째를 되돌아본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레이첼은 모니카의 피로연에서 아기의 소식을 약간 흘린다. 챈들러는 렌트한 구두를 신고 춤을 추어보려 하지만 실패한다. 로스는 어린이들 전용 테이블에서 헤어나지를 못한다.
▲음악 「팝스타즈 2」(Popstars 2, 오후8시·채널5)-남아있는 10명의 후보 각 사람에게 심판관이 새로운 팝 그룹에 속할 수 있는지 아닌지 여부를 말해준다.
▲코미디 「인사이드 슈와츠」(Inside Schwartz, 오후8시30분·채널4)-슈와츠는 새로운 TV 쇼에서 하기로 되어있는 첫 번째 공연을 날려버린다. 그러나 프로듀서는 슈와츠가 바보 흉내 낸 유머를 좋아한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12층에서 떨어져 사망한 공사장 인부의 죽음은 누구나 자살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리슴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는 살해되었다고 믿는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그레이스와 함께 살고 있는 연인은 그녀가 윌과 너무 친한 것에 대해 기분 나빠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바이얼린 만드는 사람의 견습공이 된다. 그의 아들은 성공한 법률가인데 크리스마스에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건강상의 중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9시30분·채널4)베스가 어쩔 수 없이 추수감사절을 스티븐의 어머니와 함께 보내겠다고 응낙한 후 다른 모든 사람의 계획이 변화를 일으킨다. 발레리 하퍼가 출연한다.
▲드라마 「에이전시」(Agency, 오후10시·채널2)-헤이슬리는 다른 나라 군인과 데이트를 시작한다. 그리고 그는 거짓말 탐지기에서 그 여인을 아는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한다. 그래서 그는 스파이로 용의선상에 오른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추수감사절에 애비는 어머니와 싸움을 한다. 첸의 어머니는 병원에 모습을 나타낸다. 코데이와 그린이 모두 아파 몸져눕는다. 그리고 폭파사건이 발생한다.
▲시사 매거진 「캘리포니아의 금」(California’s Gold, 오후7시30분·채널28)-다시마 양식에 대해 알아본다. 양식하는 과정과 음식이나 다른 제품에 이용하는 방법은 어떤지도 알아본다.
▲「프론트라인」(Frontline, 오후9시·채널28)-「헤커들」편. 인터넷의 약점인 해커들이 어떻게 개인이나 회사, 정부의 컴퓨터에 침범하는지 알아본다. 그리고 그들이 초래한 피해들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