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데이빗 제임스 엘리엇이 출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줄리 앤드루스가 초대손님으로 나와 이야기를 나눈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작가 마이클 폴란이 나온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는 한 운동가에게 홀딱 반한다.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함은 바렛 대위를 변호한다. 그는 중국에 의해 억류되어 있는 미국 첩보기를 폭파한 것은 배를 포기하지 않는다는 해군 군법에 맞는다고 믿고 있다.
▲「피어 팩터」(Fear Factor, 오후8시·채널4)-자선단체에 기부하기 위해 도니 오즈몬드, 켈리 프레스톤, 데이빗 하셀호프, 등이 출연한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8시·채널7)-달마는 그렉의 환상 속의 여인이 누구인지 밝혀내려 한다. 그렉의 진실함이 그의 부모님의 장소에서 일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Doc」(오후8시·채널30)-환자의 딸이 클린트에게 그녀의 집시 가족에게서 도망갈 수 있게 도와달라는 부탁을 한다.
▲코미디 「언디클레어드」(Undeclared, 오후8시30분·채널11)-일자리를 잃은 할이 아들의 수업비를 지급하지 않자 스트븐은 학교 식당에서 일하기로 한다.
▲드라마 「보호자」(Guardian, 오후9시·채널2)-닉은 바바라를 돕는 와중에 그녀의 아들이 마약 때문에 체포되었고 고집 센 완구 제조업자를 상대로 한 팔론과 협회 사건을 맡는다.
▲드라마 「NYPD 블루」(NYPD Blue, 오후9시·채널7)-앤디는 새로운 파트너가 로드리게즈의 분노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드라마 「24」(오후9시·채널11)-요크와 테리는 과속으로 정지를 당한다. 열쇠 카드에서 발견된 단서로 잭은 현장으로 다시 가본다. 그곳에서 그는 아는 것이 많고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난다. 욜란다 로스와 리차드 버기가 출연한다.
▲드라마 「로스웰」(Rosewell, 오후9시·채널13)-마리아의 오래된 애인이 찾아오고 작곡가 겸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그녀의 꿈이 다시 떠오른다. 그리고 자신과 마이클의 관계에 대해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게 된다.
▲다큐멘터리 「할의 유산」(2001: HAL’s Legacy, 오후9시·채널28)-스탠리 큐브릭의 1968년도 작품 「2001: 우주 오디세이」에 등장했던 컴퓨터 할이 주인공이다. 「우리가 진짜로 할을 창조해 내는데 얼마나 가까이 왔을까?」라는 질문을 던져본다.
▲코미디 「스크럽스」(Scrubs, 오후9시35분·채널4)지나치게 활동적인 환자가 콕스의 용기를 꺾어 놓으면서 엘리엇의 동정심을 유발한다.
▲드라마 「판사 에이미」(Judging Amy, 오후10시·채널2)-에이미가 사회 봉사형을 선고한 세 명의 10대 청소년들이 일하는 장소에서 살해당한다. 에이미는 자신의 판사로서의 능력에 대해 회의를 느낀다. 맥신은 벽 아래에서 발견된 아기의 시체가 관련된 40년 묵은 사건으로 몹시 바쁘다.
▲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로리는 학교에서 셰익스피어 과목에서 줄리엣 역을 맡는다. 연극 배우가 되고 싶은 그녀는 바리스, 메드린, 루이즈와 함께 로미오와 줄리엣의 5막을 공연한다. 로미오는 트리스틴인데 그와는 덜거덕거리는 과거를 공유하고 있다. 게다가 현재의 남자친구인 딘이 그와 함께 공연하는 것을 싫어하는 것은 물론이다. 로렐라이는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함께 공부하는 남자에게서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
▲드라마 「스몰빌」(Smallville, 오후9시·채널5)-스몰빌 고등학교의 수학 천재 조디는 몸무게를 조금 줄이기로 하고 가족의 온실에서 재배하는 야채만을 먹기로 한다. 그런데 그녀는 그 땅이 크립토나이트에 오염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몸무게가 빠지고 조디의 식욕이 왕성해지면서 보통 음식으로는 그녀를 만족시킬 수가 없어진다. 그녀는 살아있는 먹이 감을 원하고 그녀가 공격할 때 뱀의 입처럼 벌려지는 턱을 가지게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