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
-힐튼은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6시·채널5)
-로스와 레이첼은 그들의 관계에 휴식기를 갖기로 한다. 데이빗 쉬머, 제니퍼 아니스톤, 안젤라 페더스톤이 출연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
-크레인 형제들은 꼭 관람해야만 하는 연극의 티켓을 구하지 못한다. 프리츠 위버, 켈시 그레머가 출연한다.
▲드라마 「JAG」(Judge Advocate General, 오후8시·채널2)
-맥과 다른 사람들은 인도네시아에서 아메리칸 컨설레이트 건물 안에 사로잡힌다. 동네 주민들은 지역 여성을 강간한 한 선원을 내놓으라고 요구하면서 그들을 건물에 가둔다.
▲코미디 「에머릴」(Emeril, 오후8시·채널4)
-방송국 사람은 에머릴이 좀더 날카로운 인상을 주기를 바란다. 막상 그는 부인의 생일을 잊었다는 사실을 기억해 낸다.
▲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
-수키는 로렐라이에게 처녀 파티를 열어준다. 로렐라이는 로리의 아버지, 크리스토퍼에게 갑자기 전화를 걸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낀다. 그리고 그녀의 결혼날에 대한 놀라운 현실을 알게 된다.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
-기원 후 79년에 발생했던 남부 이탈리아의 베수비우스산의 화산 분출을 살펴본다. 폼페이의 남아있는 잔해도 살펴본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8시30분·채널4)
-애니는 조지가 자신을 무시한다고 생각한다. 노라는 찰리를 베이비시팅 한다. 베스는 자신이 다시 임신한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코미디 「조운은 어때」(What About Joan, 오후8시30분·채널7)
-표준 시험이 다가온다. 조운은 자신이 가르치고 있는 학생들에게 전략을 가르친다. 그것은 교장 선생님 선에서 잘리지 않을 만하다.
▲코미디 「언디클레어드」(Undeclared, 오후8시30분·채널11)
-신입생 주간에 스티븐은 리지에게 구애하기 위해 나간다.
▲드라마 「보호자」(Guardian, 오후9시·채널2)
-닉은 양부가 자신을 겁탈했다고 주장하는 15세 소녀를 대변한다. 그렇지만 닉의 해결방법은 더 많은 문제를 소녀에게 가져다 준다. 닉은 사건에 새로운 해결점을 발견하지만 그것은 사건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다.
▲코미디 「봅 패터슨」(Bob Patterson, 오후9시·채널7)
-봅은 유명한 인사들의 누드사진을 실은 커피 테이블 책을 위해 포즈를 취하기로 약속한다. 사진작가는 매력적인 프랑스 여인이다.
▲드라마 「로스웰」(Roswell, 오후9시·채널13)
-마이클은 안전 경비원으로 일한다. 그런데 동료들의 마음을 풀어주려고 노력한 것이 좋은 점보다는 나쁜 점이 더 많다.
▲드라마 「판사 에이미」(Judging Amy, 오후10시·채널2)
-에이미는 몸의 일부가 붙은 채 태어난 쌍둥이의 운명을 결정지어 주어야 한다. 또 부모에게서 자유로워지고 싶어하는 15세 소녀의 사건을 맡는다. 그녀는 20세 난 남자 친구와 함께 있고 싶은 것이다.
▲드라마 「필리」(Philly, 오후10시·채널7)
-한 의료인은 실수로 교도소에서 풀려난다. 그는 필리에게 와서 조언과 함께 지낼만한 거처를 알아본다. 댄은 이 상황 때문에 성을 내고, 윌은 이 사람이 계속 자유로운 채 있을 것인지 두고 본다.
하이라이트
▲드라마 「스몰빌」(Smallville, 오후9시·채널5)
-수퍼 맨 클락 켄트의 10대 청년기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로 새로 시작한다. 클락은 샌님 같은 자신의 성격과 터져 나오는 힘을 어떻게 주체해야 할지 고심한다. 그의 조심성 많은 부모님은 켄트의 비밀을 숨겨두려 한다. 그래서 켄트가 풋볼팀에 들어가지 못하게 한다. 클락은 막 피어오르기 시작한 기업가 렉스 루터의 생명을 구해준다.
▲드라마 「스크럽스」(Scrubs, 오후9시30분·채널4)
-세 명의 새로운 환자가 들어온다. 한 명은 현명하지만 성미가 까다로운 80대의 할머니로 JD는 그녀에게 끌린다. 다른 한 명은 겁을 먹은 남미 여인으로 뜻하지 않게 싸울 태세의 엘리엇과 칼라를 동맹관계로 만든다. 마지막 한 사람은 믿음직한 운동선수로 그의 수술은 생각지도 않게 복잡하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