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
-동물 복제에 대해 알려준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
-록펠러 스케이트장이 문을 연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
-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
-정원에 살고 있는 다양한 종류의 벌레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다.
▲「레지스와 켈리」(Regis & Kelly, 오전9시·채널7)
-샐롯 처치와 채드 로우가 출연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정오·채널5)
-애니는 교회의 회계로 봉사한다.
▲어린이 「조부마푸」(Zoboomafoo, 오후1시·채널28)
-조부는 집안에서 키우는 애완동물을 돌보는 방법을 배운다.
▲코미디 「풀 하우스」(Full House, 오후1시30분·채널5)
-조이의 여자 친구가 그녀의 코미디 연극에서 그 가족에 대해 농담을 늘어놓는다.
▲코미디 「킹 오브 퀸즈」(King of Queens, 오후8시·채널2)
-더그와 캐리는 디콘 켈리와 진한 우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런데 더그가 디콘네 차를 받아서 수리비가 무척 많이 나오자 우정에 금이 가게 된다.
▲코미디 「타이터스」(Titus, 오후8시·채널11)
-토미의 첫사랑이 마을에 돌아온다. 토미에게는 두려움과 흥분을 가져다주지만 막상 그녀에게는 두려움만 가져다주었다.
▲코미디 「휴리 가족」(Hughleys, 오후8시·채널13)
-대릴과 샐리는 TV-쇼에서 공동 사회를 맡는다. 시청자들이 그녀의 차분한 스타일보다는 그의 경박한 태도에 관심을 더 갖자 샐리는 사임한다.
▲코미디 「예스, 디어」(Yes, Dear, 오후8시30분·채널2)
-지미는 그렉에게 너무 공격적인 샘과 한판 싸움을 하게 해 달라고 말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그 어린이의 공격적인 성향을 고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득한다.
▲코미디 「원 온 원」(One on One, 오후8시30분·채널13)
-브리나는 치어리더팀에 들어가 보려고 노력한다. 그런데 치어리더팀 단장은 그녀의 힘을 이용해서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브리나가 들어오지 못하게 막는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9시·채널2)
-로버트는 레이의 결혼반지를 실수로 잃어버린다.
▲코미디 「파커스」(The Parkers, 오후9시·채널13)
-킴과 아론은 화해하고 동거 계약서에 의견의 일치를 본다. 그로 인해 니키는 안델과 함께 살아야 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
-모니카는 한 살인사건에서 배심원으로 봉사한다.
▲코미디 「베커」(Becker, 오후9시30분·채널2)
-제이크는 주말 동안에 친구의 결혼식에서 만난 여인과 결혼을 했노라고 발표해서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코미디 「여자 친구들」(Girlfriends, 오후9시30분·채널13)
-이본과 윌리엄이 결혼 날짜를 두고 논쟁을 벌이는데 조운이 휘말린다. 토니는 그렉과 함께 길을 건넌다.
▲드라마 「가정 법」(Family Law, 오후10시·채널2)
-나오이스는 이웃을 마약딜러와 매춘부에게서 지키려고 폭력 무기를 사용한 혐의를 받고 있는 15세 소년을 변호한다.
▲드라마 「크로싱 조단」(Crossing Jordan, 오후10시·채널4)
-조단은 살인-자살 같아 보이는 사건을 조사한다. 메이시는 딸이 정학을 맞자 화가 난다. 조단이 과거에 사랑했었던 사람이 그녀의 아파트에 나타난다.
하이라이트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8시·채널5)
-에릭은 애니와 단둘이서 로맨틱한 밤을 지내려고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모든 시도를 비난한다. 사이몬의 잦은 지각과 인간 관계 기술의 미비는 그의 새로운 직장을 위태롭게 만든다.
▲드라마 「구조대」(Third Watch, 오후9시·채널4)
-맨해턴을 배경으로 하는 이 드라마의 세 번째 시즌은 뉴욕 테러사건의 다큐멘터리 스타일로 시작한다. 프로듀서 존 웰스는 「우리가 매일 함께 일하고 있는 소방관과 경찰관, 응급 요원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린다」고 이야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