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요리 전문가 비바 카기아노가 출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섀기가 야외에서 공연한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버번을 만드는 비법을 함께 나눈다.
▲「몬텔 윌리엄스」(Montel Williams, 오전10시·채널13)조숙한 사춘기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에릭은 교회 서적에 결손이 있음을 알게 된다.
▲「리얼 TV」(오후5시·채널9)-자연 재해를 소개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도리안은 도저히 인내심을 가질 수가 없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피비는 경찰 배지를 발견한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제리의 친구는 해외 추방을 직면한다.
▲드라마 「살인진단」(Diagnosis Murder, 오후8시·채널2)-제스의 친구중 하나는 「할」이라는 이름을 가진 컴퓨터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는 집에 살고 있었다. 그런데 그 친구가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동안 감전사한다. 누군가가 살해한 것일까? 마크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조우니는 버트와 결혼준비를 한다. 결혼 종과 화재 종이 동시에 울리는 것 같다. 버트는 부모님을 방문중이다.
▲영화 「플레이어스 클럽」(The Players Club, 오후8시·채널13)-방송 저널리스트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 편모는 대학 수업료를 벌기 위해 남성 전용의 클럽에서 일한다. 리사 레이, 버니 맥, 크리스탈 윌슨, 제이미 폭스가 출연한다.
▲「밴드 만들기」(Making the Band, 오후8시30분·채널7)-단원들은 또 다른 공연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자금의 부족과 연습시간의 부족으로 어떠한 일이 일어나는 것이 아닐까 걱정한다.
▲「윌스트릿 위크」(Wall Street Week, 오후8시30분·채널28)-경제 분석가 제이슨 M. 애더와 스테판 거스키가 휘발유 가격과 여름 여행 전망을 한다.
▲「카퍼필드」(Copperfield: The Great Escapes, 오후9시·채널2)-마술사 데이빗 카퍼필드가 위험천만한 묘기에 도전한다. 알카트레즈 섬에서 개들의 공격과 시한 폭탄의 위험을 이기고 탈출하려 한다. 불타고 있는 래프트를 타고 나이애가라 폭포를 향해 가면서 체인을 풀고 탈출해야 한다.
▲게임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오후9시·채널7)-전국에서 모여든 30명의 대학생들이 국제 대회 참가자격을 받기 위해 경기를 갖는다.
▲「자연」(Nature, 오후9시·채널58)-「아프리카 코끼리」편. 변화무쌍한 환경에 무덤덤한 코끼리가 어떻게 적응하는지 연구한다. 학자들은 열대 우림지역의 피그미 코끼리에 대한 신화를 증명해 보인다.
▲드라마 「네쉬 브리지스」(Nash Bridges, 오후10시·채널2)-네쉬와 조는 캐나다 기마 대원을 돕는다. 그들은 효과 있는 약이라고 믿어지고 있는 웅담을 불법적으로 파는 일당을 추적하고 있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Special Victims Unit, 오후10시·채널4)-경찰 경사인 남편을 부인이 강간혐의로 고소한다. 이 사건은 복잡한 양상을 보인다.
하이라이트▲단편 드라마 「검은 강」(Dean Koontz’s ‘Black River", 오후8시·채널11)-한 시나리오 작가는 전원풍의 작은 도시에 사로잡혀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는 전화가 계속해서 오고, 기분 나쁜 모양을 한 자동차의 감시를 받고 있다. 제이 모어, 리사 에델스타인이 출연한다.
▲「한 밤의 음악회」(Evening at Pops, 오후9시·채널28)-가수 해리 코닉 주니어와 객원 지휘자 존 윌리엄스가 32회를 맞는 보스턴 팝스 오케스트라의 텔리비전 중계 콘서트를 시작한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단편 영화 「끝나지 않은 여행」이 하이라이트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