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복음성가 가수 세세 위난스가 출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주택 감정사,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본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장미 전문가 사일 아레나가 출연한다.
▲「미라클 펫츠」(Miracle Pets, 오후1시·채널30)-앞이 보이지 않는 고양이가 도둑에게 겁을 주어 쫓아낸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계절의 변화를 살펴본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애니와 에릭은 그들의 결혼기념일에 결혼서약을 갱신하기로 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하킴이 모에샤의 꿈에 나타난다. 모에샤는 괴롭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그리핀은 아름다운 비행기 여 승무원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로스는 레이첼에게 다시는 그녀를 볼 수 없다고 말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는 리사와 제이가 데이트하고 있다고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들어서 자신과 리사가 정사를 벌이고 있는 것을 눈가림하려 한다.
▲「JAG」(오후8시·채널2)-세르게이 즈코브가 함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크라이로브가 주코브를 그가 저지른 어떤 범죄 때문에 체포했을 때 그 중요한 의미를 함에게 알려준다. 맥은 러시아 대통령이 암살되기 전에 함에게 이르려고 애쓴다.
▲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딘에게서 언짢은 소식을 들은 후, 로리는 심부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려 한다. 그녀는 토요일 아침 6시에 로랠라이를 끌어내서 자신과 함께 있게 한다.
▲「스파이 TV」(Spy TV, 오후8시30분·채널4)-정교하게 만들어낸 실제 상황의 웃음을 숨겨진 카메라에 담는다. 거짓으로 경찰이 고속도로에서 자동차를 추격한다. 한 여성은 자신이 심령술사라고 믿게 된다.
▲드라마 「C. S. 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그리슴과 동료들은 여인들을 그녀들의 집에서 목 졸라 살해한 후, 아무런 증거도 남기지 않는 연쇄살인범을 추적한다. 윌리엄 피터슨이 출연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변덕스러운 수녀님이 그레이스의 자동차를 구입한다. 잭은 자신이 절반은 흑인의 피를 이어받았다고 생각한다. 카렌은 강제로 로사리오를 집안 일을 거드는 사람으로 잡아둔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마약중독자를 도와주려 한다.
▲코미디 「저스트 슈트 미」(Just Shoot Me, 오후9시30분·채널4)한 욕심 많은 직원은 단지 선물을 받기 위해 니나와 마야를 브라이달 샤워에 초대한다. 엘리엇은 핀치가 가르치고 있는 운전자 학교에서 강의를 듣는다.
▲보도 「48시간」(오후10시·채널2)-「좀더 좋게 혹은 나쁘게」편. 세 가지 결혼의 상태를 살펴보며 관계 전문가인 드루 핀스키와 코미디언 앤 미라, 작가 엘렌 페인이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응급실」(E. R., 오후10시·채널4)-카터는 위버에게서 평가를 받아야 한다. 코박은 음주 운전사고에서 희생자와 운전자 둘 다를 치료한다. 벤튼과 클레오는 키네샤를 두고 계속해서 의견의 불일치를 보인다.
하이라이트▲영화 「모탈 컴뱃」(Mortal Kombat, 오후8시·채널11)-무모하게 지구를 괴롭히는 한 나쁜 마법사를 맞아 싸우는 세 명의 용사들의 이야기. 비디오게임을 영화로 만들었다. 크리스토퍼 램버트, 린든 애쉬비, 로빈 슈가 출연한다.
▲「사하라」(Sahara, 오후8시·채널28)-지구에서 가장 뜨겁고 건조한 지역이라는 사하라 사막의 자연계를 연구한다. 이 곳에서 동물들은 어떻게 더위와 부족한 수분에 대처하는지 살펴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