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아버지날 선물을 소개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익스프레스 운동.
▲뉴스쇼 「굿 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지난 10년 동안 이 프로그램의 지나온 발자취를 돌아본다.
▲토론 「모리」(Maury, 오전9시·채널13)높은 곳이나, 넓은 곳, 털이 많은 동물 등, 일부의 사람들이 공포감을 갖는 일종의 장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seed」의 장모음 「ee」에 대해 배운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프랭키는 모에샤가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자 대경실색 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코스비는 동네 순찰팀 팀장이 된다.
▲스포츠 「NBA 농구」(오후6시·채널4)-NBA 결승 4차전이 중계 방송된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조지는 크레머에게서 데이트 요령을 배운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30분·채널5)-피비의 오빠는 연상의 여인과 약혼한다. 데브라 조 럽, 존 파브로가 출연한다.
▲코미디 「레이디즈 맨」(Ladies Man, 오후8시·채널2)-도나는 지미가 직장에 첫 출근하는 날, 아주 특별한 배웅을 해 주는데 마침 웬디가 그 때 들어온다.
▲드라마 「도슨스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조이는 페이시에게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주려 한다. 그렇지만 페이시는 그동안 자신의 태어남을 축하하는 떠들썩한 모임에서 안 좋은 일이 계속해서 생기자 별로 축하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코미디 「가운데 말콤」(Malcolm in the Middle, 오후8시·채널11)-말콤은 사고로 성미가 고약한 나이가 많은 할머니의 팔을 부러뜨린다. 그리고 벌로 그녀를 위해 일하게 된다.
▲단편 드라마 「디 오울드 세틀러」(The Old Settler, 오후8시·채널28)-세계 2차 대전 중 할렘을 배경으로 한 1997년의 연극을 드라마로 만들었다. 데비 알렌과 필리샤 라샤드가 계속 다투는 자매로 출연한다.
▲「백만불짜리 의혹」(Million Dollar Mysteries, 오후9시·채널11)-크리스티 매튜슨의 언행록이 도둑 맞았다. 한 보석 장물도 소개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에이전트는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9시30분·채널7)-찰리와 카이틀린은 시장에게 중매를 선다. 스튜어트와 카터는 하키 게임에서 치고 받고 싸운다. 폴은 캐나다 유산 때문에 당혹스럽다.
▲드라마 「웨스트 윙」(West Wing, 오후10시·채널4)-콜롬비아에서 실종된 DEA 에이전트를 가운데 두고 발생한 위기가 점점 도가 강해진다.
하이라이트▲영화 「거울은 두 개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The Mirror Has Two Faces, 오후8시30분·채널2)-내적인 아름다움을 그린 영화로 바브라 스트라이샌드가 감독하고 주연을 맡았다. 한 불안한 성격을 가진 교수는 동료 교수와 플라토닉 결혼을 하기로 합의한다. 제프 브리지스가 출연한다.
▲드라마 「더 비스트」(The Beast, 오후10시·채널7)-정보화 시대의 어두운 단면을 조명한 새로운 시리즈가 시작된다. 프랭크 랑겔라가 잭슨 번스로 출연한다. 그는 24시간 방송되는 케이블 방송인 월드 뉴스 서비스의 권모 술수가 능한 회장으로 출연한다. 이 방송은 직원들이 하루 동안 하는 일도 인터넷에 제공한다. 오늘 첫 회에서 그는 새내기 기자 앨리스를 유혹해서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그는 앨리스가 제작한 사형 반대 기사 방송을 살인범의 사형 집행 중계 도중에 방송하자고 유혹하는 것이다. 엘리자베스 미첼, 제이슨 게드릭, 웬디 크루슨이 출연한다. 「브로드캐스트 뉴스」가 「빅 브라더」를 만난 그런 형상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