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어린이들에게 죽음에 대해 말하기.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에피미디엄 키우기를 가르쳐 준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잉걸스 가족은 도시로 이사해야만 한다.
▲어린이 「카이유」(Caillou, 정오·채널28)-카이유는 할머니께 친구가 없다고 말하지만 할머니는 그것을 믿지 않으신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비밀의 지름길」편. 수학에 대해 공부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힐튼은 한 서점이 문을 닫지 않도록 예방하려고 안간힘을 쓴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6시·채널58)-클리포드와 클레오는 T-본이 이사한다고 생각한다. 개들은 고양이들의 도착에 성을 낸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케이트는 드루를 좌지우지해 보려고 함으로써 드루의 개와 원수지간이 된다.
▲「NG 모음」(Funny Flubs and Screw-Ups, 오후8시·채널2)-「마샬 로」 「머피 브라운」 「킹 오브 퀸즈」 「얼리 에디션」 「살인 진단」의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의 실수 장면들을 소개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레이첼이 30세가 된다. 친구들은 그들 자신의 30세 생일을 회상한다. 챈들러가 모니카를 위해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을 때, 모니카는 30세가 되는 것을 극복하는 유일한 방법은 술에 취하는 것이라고 결정해 버렸었다.
▲드라마 「엄마와 딸」(Gilmore Girls, 오후8시·채널5)-레인의 부탁을 받은 로리는 딘에게 더블 데이트를 하자고 말한다. 즉, 딘의 친구 토드와 레인을 짝으로 붙여주자는 것이다. 로렐라이는 사업과목 시험준비를 한다.
▲코미디 「세 자매」(Three Sisters, 오후8시30분·채널4)노라는 스티븐과 베스와 함께 살게 된다. 애니는 렌트를 올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낸다.
▲드라마 「C.S.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집에 발생한 화재로 부인과 아들을 살해했다고 사형선고를 앞두고 있는 남자는 자신의 결백을 증명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그리슴에게 부탁한다. 도박사들에게 내기를 걸어주는 16세 소년이 살해당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9시·채널4)조이와 래리의 언약식에서 윌은 그레이스에게 어슬렁거린다고 잔소리를 한다. 잭과 카렌은 자신들의 나쁜 버릇을 버려야 한다.
▲「미스터리」(Mystery!, 오후9시·채널28)-「와이번 미스터리」. J.S. 르 파누의 1869년 고딕 공포소설이 원작이다. 한 여성은 몹시 사악한 영국 시골동네에서 위태로운 상태에 있다.
▲코미디 「저스트 슈트 미」(Just Shoot Me, 오후9시30분·채널4)잭에게 도전장을 던진 핀치는 회사의 구조 안에서 끝이 막힌 일자리로 좌천된다. 폴 사터필드, 카틴 물이 출연한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카터는 한 10대에게 친구의 건강상태의 비밀을 말해 주어야 한다. 그린은 심장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와 함께 헬리콥터를 타고 모험적인 여행을 한다.
하이라이트▲시상식 「에센스 어워즈」(Essence Awards, 오후8시·채널11)-잡지 「에센스」가 주최하는 흑인들의 잔치이다. 스티브 하비와 D.L. 휴리가 사회를 본다. 로린 힐, 요란다 아담스, 더니 매클러킨, 사무엘 L. 잭슨 등이 나와서 노래를 부른다. 글래디스 나이트, 샤카 칸, 제니퍼 홀리데이는 폭력에 자녀들을 잃은 어머니들에게 바치는 노래 「소 블루」 「미싱 유」 등을 불러준다.
▲다큐멘터리 「양쯔강 건너 만리장성」(Great Wall Across the Yangtze, 오후10시·채널28)중국 정부는 양쯔강 유역에 3개의 협곡 댐을 만들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 댐이 유발할 환경적,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영향에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