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에샤는 하킴이 대학을 포기한 것이 불안하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그리핀은 아름다운 비행기 승무원과 데이트에 성공한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6시·채널58)-블릭맨은 공원에서 개들을 없애버리고 싶어한다. 그러나 막상 그들이 멀리 가버리자 그들을 그리워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폴에 대한 레이첼의 매력이 시들어간다.
▲코미디 「킹 오브 퀸즈」(King of Queens, 오후8시·채널2)-캐리는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나 자신과 더그는 부모가 될 준비가 되지 않았고 아기를 키울 능력이 없어서 걱정이 앞선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8시·채널5)-메리는 루시에게 사실을 설명해 줌으로써 잘못을 수정해 보려 애쓴다. 즉 자신은 절대로 루시 여동생의 약혼자와 어떠한 관계도 갖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드라마 「보스턴 공화국」(Boston Public, 오후8시·채널11)-윈슬로 고등학교의 졸업식이 거행된다. 완고한 아버지 맨디 패틴킨은 윈슬로 고등학교에서 아들을 자퇴시켜 집에서 홈 스쿨링을 시키려한다. 그렇지만 아들을 졸업식에 참석시켜 달라고 요구한다. 하퍼는 하버드에 가려는 졸업생 말라와 학점 때문에 갈등을 일으킨다.
▲코미디 「휴리 가족」(Hughleys, 오후8시30분·채널13)-밀샵이 한 여배우와 데이트하는 것을 본 대릴은 유명인의 삶을 느끼게 된다. 그렇지만 자신의 부인의 생일을 잊어서 큰 낭패를 본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먼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9시·채널2)-프랑크는 허락도 받지 않고 레이의 집 페인팅을 시작한다. 게다가 레이와 도와주려고 온 로버트 주위를 돌며 좌지우지한다. 레이는 성미가 까다로운 아버지에 관한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어쩔 수 없이 아버지와 딸이 함께 가는 무도회에 참석한 레이는 데브라가 아기를 출산하던 날을 기억한다.
▲드라마 「로스웰」(Roswell, 오후9시·채널5)-외계인들은 그들의 고향 별로 여행을 준비한다. 맥스와 친구들에게는 안녕이라고 말할 수 있는 여유가 24시간밖에 없다.
▲코미디 「앨리 맥빌」(Ally McBeal, 오후9시·채널11)-앨리는 남자 친구 래리 폴과 법정에서 상대편이 되어 만난다. 의뢰인은 파탄 난 프롬 데이트의 상환 청구를 요청한 10대 청소년이다. 회사에서 리처드는 그를 도와줄 새로운 직원을 소개한다. 그의 명랑 쾌활한 성격은 그로 하여금 다른 사람들이 무엇이 잘못되었는가 의아해하게 만든다. 칼리스타 플록하트가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아메리칸 익스피리언스」(American Experience, 오후9시·채널28)-「맥아더」2부. 1944년 필리핀으로 돌아온 시기에 초점을 맞추었다. 전후 일본에서 연합군 사령관으로 근무하던 맥아더는 한국전에서 물의를 일으키는 사령관으로 재직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의 서투른 태도가 다른 사람의 자살을 일으킬 수 있는 도미노 효과를 가져온다.
▲코미디 「여자 친구들」(Girlfriends, 오후9시30분·채널13)-그녀가 특별히 맡으리라고 생각했던 사건을 윌리엄이 차지하자 조운은 회사에서 유능하지 못함에 당황한다.
▲드라마 「가정 법」(Family Law, 오후10시·채널2)-린은 집을 나와 도망 길에 매춘부로 전락한 소녀를 도와주려 한다. 이혼한 부부는 그들의 냉동상태의 수정란에 누가 접근할 수 있는 권리가 있는지를 가리려고 법정에서 싸운다.
하이라이트▲야생 「크로크다일 헌터」(Crocodile Hunter: Big Croc Diaries, 오후8시·채널4)-스티브 어윈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악어들인 몬티와 아그로, 찰리, 아코, 머레이를 구출해 오스트레일리아 동물원으로 데려오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니 시리즈 「안네 프랑크」(오후9시·채널7)-후편. 안네와 가족은 나치스 캠프에 수용된다. 그들이 잡히기 전에 별관에서 사는 그들의 삶은 긴장이 고조된다. 멜리사 뮐러의 안네 프랑크 전기를 원작으로 한 이야기이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