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에릭은 문제가 있는 소녀를 찾으려 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루드의 버릇없는 시누이로 데비 알렌이 특별 출연한다. 필리샤 라샤드가 출연한다.
▲만화 「큰 빨간 개 클리포드」(Clifford the Big Red Dog, 오후6시·채널58)-개들은 처음으로 학교에 간다. 그러나 T-본은 자신이 진도를 따라가지 못할까봐 걱정한다. 도서관은 에세이 콘테스트를 스폰서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로스는 자신의 학생과 데이트하는 기분 전환을 꾀해본다.
▲보도 「48시간」(오후8시·채널2)-티모시 맥베이의 처형을 지켜본 사람을 인터뷰한다. 사건에 관계했던 변호사들과도 대화를 나눈다. 댄 래더가 사회를 본다.
▲코미디 「에드」(Ed, 오후8시·채널4)-한 골퍼는 팬이 지른 고함 때문에 퍼팅을 잘못했다며 그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 싶어한다. 제롬 박사는 축하를 받는데 신경이 곤두선다. 워렌은 프롬에 도나보다는 제시카를 더 생각한다.
▲드라마 「도슨스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도슨과 친구들은 졸업식에 참석한다. 그러나 페이시는 몹시 흥분하고, 그의 기이한 행동으로 졸업장을 받지 못할 지도 모른다. 앤디는 이탈리아에서 돌아온다.
▲코미디 「두 남자와 한 소녀」(Two Guys and a Girl, 오후8시·채널7)-애슐리가 스탠포드로 떠나려고 할 즈음에 결국 피티는 애슐리의 마음을 갖게 된다. 빌딩 안의 여인들은 모두 예상하지 못한 건강 소식을 듣게 된다.
▲드라마 「특수 수사대 2」(Special Unit 2, 오후8시·채널13)-인어 남자들이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빼앗아가기 시작하자 닉과 케이트가 수사를 시작한다. 케이트를 방문중인 동생은 스카라는 이름의 기타리스트를 사랑하게 된다.
▲「신대륙 정복자들」(Conquistadors, 오후8시·채널28)-영국 역사학자 마이클 우드는 1941~42년의 유럽인들의 아마존 첫 탐험을 되짚어본다. 1528~36년, 카베자 드 바카는 북 아메리카를 여행했다.
▲드라마 「펠리시티」(Felicity, 오후9시·채널5)-흉곽통증으로 제비어는 며칠간을 병원에 머무르게 된다. 그래서 커피샵을 펠리시티에게 맡겨둔다. 션과 메간은 카운슬러를 만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9시·채널7)-녀석들이 드루의 채식주의자 친구를 속여서 버즈 비어 바비큐에서 고기를 먹도록 만든 후에 드루는 일을 처리해 보려 애쓴다.
▲「붓 캠프」(Boot Camp, 오후9시·채널11)-최종 2명의 참가자가 남았다. 그들은 마지막 임무로 48시간 동안 수면시간도 빼앗긴 채 육체적, 정신적, 인내력 테스트를 받게 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천사들은 외로운 사탕공장 주인의 사업과 인생을 되돌려주려 한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오후10시·채널4)-제이미 로스는 고등학교에서 4명의 사상자와 12명의 부상자를 낸 한 학생을 변호한다. 캐리 로웰, 티미 라이프스나이더가 출연한다.
▲「아메리칸 하이」(American High, 오후10시·채널28)-브래드는 첫 번째 선택 대학인 뉴욕 주립대학에서 합격통지를 받는다. 그러나 가장 친한 친구인 애비는 아무 대학에서도 합격통지를 받지 못한 채 시간을 보내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는다.
하이라이트▲미니 시리즈 「블론드」(Blonde, 오후9시·채널2)-2부. 마릴린 먼로는 할리웃에서 명성을 얻게 되고 전설적인 야구 영웅과 결혼을 한다. 후에 극작가로 인정을 받는다. 파피 몽고메리, 타이터스 웰리버가 출연한다.
▲드라마 「웨스트 윙」(West Wing, 오후9시·채널4)-바틀렛 행정부는 두 개의 폭풍을 맞게 된다. 그 중의 하나는 대통령이 8년 동안 거짓말을 하고 있었음을 밝히며 불어온다. 바틀렛 자신은 마음이 분산되지만 백악관 직원들은 의회 민주당, 정당 직원들, 언론인들과의 모든 사무를 평상시와 같이 처리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