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30분·채널30)-힐튼은 돛단배를 새로운 장난감으로 삼는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챈들러는 캐티에 대해 조이의 용서를 구한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제리는 미스 아메리카 선발대회 출전자와 데이트한다.
▲코미디 「킹 오브 퀸즈」(King of Queens, 오후8시·채널2)-캐리는 자신의 직장에서 일하는 컴퓨터 천재와 켈리의 데이트를 주선한다. 더그와 디콘은 이것을 방해할 계획을 세운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8시·채널5)-맷은 의과대학 입학원서에 필요한 심리적 평가서와 자신의 심리학자의 이상한 행동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 루디는 학교에서 곤경에 빠진다.
▲마술 「데이빗 블레인」(David Blaine: Frozen in Time: Blaine’s Cut, 오후8시·채널7)동결상태에서 3일을 보낸 마술사 데이빗은 얼음덩어리에서 빠져 나온다.
▲드라마 「보스턴 공화국」(Boston Public, 오후8시·채널11)-셰익스피어를 가르쳐야 하는 구버는 정학으로 흥분된다. 부모 역할에 당면한 하퍼는 괴로움을 당한다. 한 선생님의 나체 비디오가 학생의 웹사이트에 오른다.
▲코미디 「휴리 가족」(The Hughleys, 오후8시30분·채널13)-대릴은 실수로 이본에게 줄 결혼기념 선물과 해티 매에게 줄 선물을 바꿔준 후에 백인여성과 결혼했더라면 자신의 일생이 어떠했을는지 상상해 보게 된다.
▲코미디 「모두가 레이몬드를 좋아해」(Everybody Loves Raymond, 오후9시·채널2)-레이는 학교 연극에서 쌍둥이들이 요정 역을 맡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는 그들이 좀더 남성적인 역을 맡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드라마 「로스웰」(Roswell, 오후9시·채널5)-맥스와 리즈는 프롬 파티에 친구로서 같이 갈 것에 동의한다. 이사벨은 알렉스에게 춤추자고 할 까 생각한다.
▲코미디 「앨리 맥빌」(Ally McBeal, 오후9시·채널11)-존의 LA 여성이 찾아온다. 사람의 외형 때문에 파탄이 난 로맨스의 두 당사자들을 대신해 앨리와 래리가 상대편으로 법정에 선다. 잭슨은 링에 대한 감정을 시인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천사들은 화가 난 베트남 참전군인을 돕는다.
▲코미디 「베커」(Becker, 오후9시30분·채널2)-존은 평소보다 더 심기가 불편하다. 아무 생각 없이 TV를 본다면 나을 것 같은 불면증이 텔리비전 수상기가 고장나서 어떻게 해 볼 도리가 없다.
▲코미디 「여자 친구들」(Girlfriends, 오후9시30분·채널13)-데이빗의 레스토랑에서 불편한 하룻밤을 보낸 조운은 정직해지기로 결심하고 션에게 키스에 대해 이야기한다.
▲드라마 「가정법」(Family Law, 오후10시·채널2)-한 여성은 갓난아기를 린의 회사 문 앞에 내버려둔다. 그리고 린에게 자신을 변호해 달라고 부탁한다. 한 번 대니가 변호한 적이 있는 위탁가정 어린이가 돌아온다.
▲「올라가는 해수면」(Rising Waters, 오후10시·채널4)-지구 온난화로 해수면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태평양에 위치하고 있는 섬들의 운명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하이라이트▲게임 「위키스트 링크」(Weakest Link, 오후8시·채널4)-영국에서 인기를 모았던 게임 쇼의 사회자 앤 로빈슨이 사회를 보는 게임이 시작된다. 그녀의 신랄한 태도가 영국을 뒤흔들며 쇼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었다. 사소한 질문들을 8명의 참가자에게 던진다. 그리고 매회 한 명씩이 투표로 쫓겨나간다. 혼내주고 모욕까지 주면서 로빈슨은 실패자들의 실패를 조롱한다. 퉁명스럽게 「당신이 가장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에요. 잘 가세요」 한마디 내뱉으며 그를 내쫓는다. 프로듀서 필 거린에 따르면 「이 게임은 큰 상금이 문제가 아니라 앤 로빈슨과 어떻게 대결하는가가 큰 문제이다」라고 한다.
▲단편 드라마 「빌리가 보비를 이길 때」(When Bille Beat Bobby, 오후9시·채널7)-리버와 로버는 테니스에서 성대결을 벌인다. 헐리 헌터와 론 실버가 리버와 로버로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