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미미 로저스가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을 따라가 본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아담의 손님은 지역 투자가들을 속인 혐의로 기소된다.
▲어린이 「카이유」(Caillou, 정오·채널28)-카이유는 겨울의 즐거움을 알게된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오후1시·채널11)-리틀 리키는 밤새도록 울어서 옆집의 노인들을 괴롭힌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뉴욕의 타임스 스퀘어에 간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3시·채널30)-리와 아만다는 한 테니스 선수를 보호한다. 그녀는 국제적으로 중요한 인물의 딸로 공산주의자들의 협박을 받고 있다.
▲어린이 「바니와 친구들」(Barney And Friends, 오후3시30분·채널58)-베이비 봅은 시간 말하는 방법을 배운다.
▲스포츠 「NCAA 농구 토너먼트」(오후4시30분·채널2)-애틀랜타와 샌 안토니오에서 지역 준결승이 중계된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맷은 동호회에서 탈퇴하기로 결심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데이팅 게임 때문에 에리카는 난처한 상황에 빠진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모두를 초대하는데 로스는 스키여행을 가고 없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는 니키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7시·채널13)-모험을 찾아서 시장은 폴과 함께 마이애미로 날아간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존은 시드가 영원히 의과적 기술을 잃어버릴까봐 두려워하는 것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우니는 버트가 조루를 극복하도록 옆에서 도와준다.
▲코미디 「파커스」(Parkers, 오후8시·채널13)-오글리비 교수의 엄한 지도아래 니키와 스티비, T가 한 팀이 되어 학력대회에 출전한다.
▲게임쇼 「백만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오후8시30분·채널7)-사람들 기억 속에서 잊혀져가던 예전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특집의 마지막 시간이다.
▲「파퓰러」(Popular, 오후9시·채널5)-메리 체리와 니콜은 브룩에게 조쉬를 그만 만나고 조지와 데이트하라고 설득한다. 조지와 짝을 이루는 것이 뚝 떨어져 있는 브룩의 인기를 만회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코미디 「게리와 마이크」(Gary & Mike, 오후9시·채널13)-거의 죽을 경험을 한 게리는 아버지에게 마이크와 길 여행 중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사실대로 이야기하기로 결심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한 미망인은 아들의 생명 보조장치를 떼어내기를 원한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Special Victims Unit, 오후10시·채널4)-형사대는 에스코트 서비스업체에서 일하는 젊은이를 불러들여서는 폭행한 사람을 찾으려 한다.
하이라이트▲음악 「팝스타즈」(Popstars, 오후8시30분·채널5)-「에덴의 크러쉬」 멤버들이 뉴욕으로 날아간다. 잡지에 실을 사진을 촬영하고, 아침 뉴스에 모습을 드러내고, 라디오 방송국에서 공연도 갖는다. 클럽에서 스타들과 회사 주요 인사들과 파티도 갖는다.
▲드라마「외로운 총잡이」(Lone Gunmen, 오후9시·채널11)-바람둥이 상원의원이 캠페인에서 같이 일한 여성과 도주했는지 알아내기 위해 우리의 세 영웅이 파견된다. 그들은 사랑의 보금자리와 그들 관계의 부산물을 보게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