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맷은 여름동안 워싱턴에서 인턴십을 하기로 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에샤는 추수 감사절을 맞아 애리조나로 친구들과 여행을 떠난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힐튼에게 돛단배라는 새로운 장난감이 생겼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로스와 레이첼은 자신들의 관계에 휴식기를 갖기로 한다.
▲코미디 「에드」(Ed, 오후8시·채널4)-몰리의 할아버지가 에드를 고용해서 유언장을 작성한다. 그 안에서 그는 놀라운 과거의 비밀을 털어놓는다. 마이크는 의사 사무실에서 새로운 라이벌을 만난다.
▲드라마 「도슨즈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앤디의 아버지는 앤디에게 좋은 학업성적을 올린 상으로 이탈리아 여행을 가라고 권한다. 그리고 대학을 시작하기 전에 휴식도 겸하라고 제안한다.
▲드라마 「7일」(Seven Days, 오후8시·채널13)-파커는 테러리스트가 나라의 항공 교통통제를 마비시켜 버리는 것을 미리 막도록 애쓴다.
▲「미국의 장인들」(American Masters, 오후8시·채널28)-「엘라 피츠제랄드」편. 1917년에서 1996년까지 살았던 「노래의 퍼스트 레이디」라는 그녀의 다정하고 음악적인 일대기를 엮는다. 토니 베넷이 해설을 맡았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8시30분·채널7)-「레지스와 함께」라는 프로그램에 카이틀린이 공동사회를 하루동안 맡는다. 레지스 필빈이 카메오로 나온다.
▲드라마 「빅 애플」(Big Apple, 오후9시·채널2)-플린은 코렐리에게 전보를 치고 러시안 들에게 돌려보낸다. 무니는 여동생을 성좌 투영기로 데려간다.
▲드라마 「웨스트 윙」(West Wing, 오후9시·채널4)-대통령은 교육교서를 발표하러 오리건주의 포틀랜드로 야간비행을 한다. 대통령이 혼자서는 올바른 연설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샘이 꼭 동승해야 한다.
▲드라마 「잭과 질」(Jack & Jill, 오후9시·채널5)-약혼한 커플은 결혼식을 위해 예약한 교회를 놓친다. 그들은 바하마에서 돛단배 위에서 결혼식을 하기로 결정한다. 잭은 어머니가 소식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걱정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9시·채널7)-드루는 스티브 때문에 미미에게 잘하려고 노력한다.
▲「우리가 정말로 달에 착륙한 것일까?」(Conspiracy Theory: Did We Land on the Moon, 오후9시·채널11)미국인의 20%는 달에 인류가 착륙했다는 사실을 믿지 않는다고 한다. 이들은 사진이나 필름에서 연결되지 않는 점들, 아폴로 프로그램 비평가의 의혹에 싸인 죽음, 착륙지점에 분화구가 적었던 점, 우주 공간에서 방사능의 실제, 에이리어 51을 무대로 사용했을 가능성 등을 제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테스는 청부 살인업자가 되고 싶어하는 소년을 돕는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오후10시·채널4)-형사들은 강속에서 물고기 밥이 되고 있던 수사관의 사건을 수사한다.
▲드라마 「한 번 더」(Once And Again, 오후10시·채널7)-정신적인 병이 동정과 함께 치유된다. 릴리와 주디의 심리적으로 안정이 안된 형제는 릴리의 집에 쉬러 온다. 패트릭 뎀시가 다시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딘 마틴」(Dean Martin: That’s Amore!, 오후10시·채널7)-딘 마틴의 활동을 보여주며, 딘 마틴 쇼의 원본을 같이 본다.
하이라이트▲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The Australian Outback, 오후8시·채널2)-시청률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콘테스트를 시작한 초반 24일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그동안 방송되지 않았던 장면들도 볼 수 있다.
▲코미디 「더 잡」(The Job, 오후9시30분·채널7)-영화배우 엘리자베스 헐리가 폭력의 피해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내 모든 남자들이 그 사건을 맡게 되기를 바란다. 특히 마이크 맥닐은 고위층들을 끌어내려 다루고 싶어하므로 더욱 그렇다. 물론 그 사건을 맡는다는 것은 그녀를 저녁식사에 데려가고, 파파로치들은 그녀가 경찰에게 키스하는 장면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신문에 난 사진을 본 맥닐의 부인이나 정부는 가만히 앉아 있지 않을 것이다. 엘리자베스 헐리가 특별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