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중년의 어머니들 시간 2부와 샤핑 중독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밸런타인스 데이 카드 만들기.
▲토론 「모리」(Maury, 오전9시·채널9)흔하지 않은 병을 소유한 어린이들이 초대손님으로 나온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묶어서 염색한 양말 만들기.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3시·채널30)-영국 런던에서 경보의 허술한 곳을 수사하던 중 아만다는 스캔들에 휘말린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늦어진 밸런타인스 데이 축하가 모니카를 몹시 기분 나쁘게 만든다.
▲코미디 「에드」(Ed, 오후8시·채널4)-캐롤과 보니는 에드와 투쟁을 벌인다. 워렌은 보울링 팀에 등록한다.
▲드라마 「도슨즈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조이와 페이시는 급우와 함께 스키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겨울 폭풍으로 조그만 도시 여관에서 오도가도 못하는 신세가 된다. 드루가 잠자리를 정해 준다.
▲드라마 「7일」(Seven Days, 오후8시·채널13)-미사일 사건은 스태프의 공동의장 중 2명의 희생자를 낸다.
▲「미국인 개척자들」(Scientific American Frontiers, 오후8시·채널28)-「와일드 플래이스」편. 3개 대륙에서 식물이나 동물이 멸종을 피하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을 조사했다. 알란 알다가 사회를 본다.
▲코미디 「킹 오브 퀸즈」(King of Queens, 오후8시30분·채널2)-더그의 자동차가 고장나 멈추어 선다. 그는 새로운 트럭을 구입하는데 그의 노조가 고용주에게 반대해 파업을 벌인다.
▲「그라운디드 포 라이프」(Grounded for Life, 오후8시30분·채널11)-사설 경호원은 전화로 션에게 릴리가 한 친구와 저녁에 외출한 것이 정도를 넘어섰음을 알려준다.
▲드라마 「잭과 질」(Jack & Jill, 오후9시·채널5)-질은 부자 금융가의 개인사진을 찍기 위해 고용된다. 질은 그에게 자신의 친구 마이키가 비즈니스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 동업자를 구하고 있노라고 말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9시·채널7)-심한 교통사고를 당한 드루는 혼수상태에 빠진다. 그리고 죽어 천국이나 지옥으로 가려고 기다리고 있다. 기다리는 동안에 그는 날아다닐 수 있는 꿈속의 나라에 간다. 그 곳에서는 미미가 자신의 노예이고, 흐르는 맥주 폭포와 피자 나무, 여성 팬들로 가득 차 있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9시30분·채널7)-찰리의 대학 동창이 한 하찮은 소송에서 시장을 방어한다. 그리고 카이틀린에게 보낸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오후10시·채널4)-중식당 주인을 살해한 혐의로 한 10대가 체포된다. 그에게 살인죄를 더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드라마 「한 번 더」(Once And Again, 오후10시·채널7)-직장에서 돌아온 그래함이 릴리를 깜짝 놀라게 하고 불편하게 만든다. 카렌과 어린 연인 레오 사이의 관계에 맹세가 영향을 미친다.
하이라이트▲코미디 「벳트」(Bette, 오후8시·채널2)-벳트는 로즈의 학교에 하루 자원봉사를 가기로 한다. 로즈는 엄마가 자신을 당황하게 만들지나 않을까 걱정하는데 역시 문제를 만들고, 만들고, 또 만든다. 벳트는 올리비아 뉴튼-존을 만난다.
▲드라마 「보석」(Jewel, 오후9시·채널2)-주월은 중년 여성으로 건강한 4자녀의 어머니이다. 그녀는 1945년 브렌다 케이를 낳으면서 짐과 축복을 동시에 받게 된다. 주월과 남편 레스턴은 아기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불구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의사로부터 듣는다. 그러나 강한 의지를 소유한 주월은 부부가 충분히 아이를 사랑해 준다면 고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미시시피에서 그녀가 가져왔던 삶을 완전히 버리고 아기를 위해 희망을 찾고자 로스앤젤레스로 거주지를 옮긴다. 파라 포셋이 어머니로, 소냐 린 커가 아이로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