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레지스」(Regis, 오전9시·채널7)파멜라 앤더슨과 오늘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도망자」에서 주연을 맡은 팀 델라이가 출연한다.
▲「몬텔 윌리암스」(Montel Williams, 오전10시·채널13)자녀를 경찰로 만든 부모님들이 나온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할아버지 잉걸스가 로라와의 우정에 위기를 맞는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1시·채널5)-쌍둥이들은 중간고사에서 낙제하지 않으려고 애쓴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시·채널28)매임 비아릭이 「소리를 잃어버린 고양이」와 「골디락과 곰 세 마리」를 읽어준다.
▲코미디 「클루리스」(Clueless, 오후1시30분·채널5)한 천재소녀는 소년의 관심을 끌려고 말을 못하는 척 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30분·채널28)「샌디에고 동물원」편.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모두는 마우스를 웃겨보려고 애쓴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열기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다.
▲드라마 「레밍턴 스틸」(Lemington Steele, 오후4시·채널30)-두 총격 사건의 목격자들이 로라와 함께 지낸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해피는 밸런타인 데이에 차에 치인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5시·채널9)나이 먹은 코끼리를 죽음에서 살린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30분·채널30)-힐튼은 무엇인가 필요할 때에만 전화하는 친구에게서 연락을 받는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30분·채널5)-윌의 일생이 그 앞에서 반짝인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챈들러는 캐티에게 의미 있는 생일선물을 사준다.
▲코미디 「두 남자와 한 소녀」(Two Guys and a Girl, 오후8시·채널7)-조니는 샤론에게 결혼 후 충격을 선사하고, 버그와 아이린은 그들이 계획했던 음모의 증거들을 서둘러 숨기려 한다.
▲영화 「브로큰 애로우」(Broken Arrow, 오후8시·채널13)-한 공군 비행사는 훔친 핵폭탄을 가지고 정부를 협박하려고 계획한다. 그러나 그의 계획을 아는 파트너가 그를 제지하려 한다. 존 트라볼타, 사만다 마티스, 크리스티앙 슬래이터가 출연한다.
▲「설명할 수 없는」(Encounters with the Unexplained, 오후8시·채널30)-「기도에는 진짜 위력이 있을까?」 그 해답을 찾아본다.
▲풍자 「그로스 포인트」(Grosse Pointe, 오후8시30분·채널5)-다음주 대본을 본 헌터는 퀜틴이 연기하는 자신의 남자 친구가 코트니가 맡은 역에게 키스하게 되는 것을 보고 감독에게 이야기를 바꾸어달라고 요청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평가받기로 한 날을 놓친다.
▲코미디 「메디건네 남자들」(Madigan Men, 오후9시30분·채널7)-맨해턴에 사는 3대에 걸친 독신남들이 벌이는 이야기이다. 최근에 이혼한 벤 메디건은 아버지 시머스의 방문을 받는다.
하이라이트
▲드라마 「도망자」(Fugitive, 오후8시·채널2)-1960년대에 인기를 끌었던 고전 드라마의 최신판이 새로 시작한다. 리처드 킴블 박사는 부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교도소로 향하던 중 탈출한다. 제라드 형사의 추적을 받으면서 킴블 박사는 공사장에서 일하며 친구를 사귄다. 그는 자신의 부인을 살해한 진짜 범인인 외팔 사나이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팀 델라이가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 「C. S. I.」(Crime Scene Investigation, 오후9시·채널2)-라스베가스 시체 안치소에서 일하는 범죄학자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이다. 수사팀은 자살한 것으로 보이는 남자의 사건을 수사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