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경제 도움말을 듣는 시간이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올림픽에 출전한 마이클 존슨의 프로필을 알아본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레지스」(Regis, 오전9시·채널7)부담 없이 살 수 있는 패션 의상을 소개한다.
▲「하계 올림픽」(오전10시·채널4)-조정 예선전이 치러진다. 7시에는 남자 체조 개인 부문 우승자가 결정되고, 수영과 여자 농구도 중계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한 사람이 새로운 옥수수 씨앗을 가지고 마을에 오는데 그 작물이 실패한다.
▲어린이 「카이유」(Caillou, 정오·채널28)-카이유는 목이 잠겨서 소리를 낼 수가 없다.
▲매거진 「여행 카페」(Travel Cafe, 오후12시30분·채널4)-남부 오스트레일리아의 아름다움을 소개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채널30)-잭은 상어 탱크 안으로 잠수한다.
▲코미디 「클루리스」(Clueless, 오후1시30분·채널5)셰어는 교내 연극에서 작은 배역을 맡는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컴퓨터 마우스의 마음이 아프다.
▲만화 「아더」(Arthur, 오후4시30분·채널50)-그들의 부모가 크게 말다툼을 벌이는 것을 본 아더와 DW는 자기 자신들을 원망하면서 부모들 중의 한 사람이 집을 나갈까봐 걱정한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에샤는 15세가 된다. 브랜디 노어우드, 멀리 산타나, 라몬트 벤틀리가 출연한다.
▲코미디 「집 개조」(Home Improvement, 오후5시30분·채널11)-질은 브래드와 그의 여자 친구 사이에서 불공평하게 편을 든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30분·채널5)-윌은 니키의 역할 모델로서 점수를 잃는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윅은 드루의 어린 사촌과 데이트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데프니는 프레지어를 자신의 방에 잡아둔다.
▲과학 「노바」(오후7시30분·채널50)「수퍼 교각」편. 세인트루이스 근교의 미시시피를 확장시킨 클락 다리의 4년에 걸친 공사 과정을 살펴본다.
▲드라마 「도슨즈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주니어 프롬으로 모두들 들떠 있다. 도슨과 함께 가기로 한 조이는 특히 더하다. 잭은 에단을 데리고 가고 싶어한다.
▲「백마장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누구의 뒷 이야기」(Behind the Scenes of Who Wants to Be a Millionaire, 오후8시·채널7)-그동안 우승자들과 사회자 레지스 필빈, 명사들 편에 출연했던 스타들의 인터뷰가 방송된다.
▲영화 「너티 교수님」(The Nutty Professor, 오후8시·채널11)-몸무게가 400파운드나 나가는 거구의 교수님은 묘약을 마셔서 멋진 사람으로 변신한다. 에디 머피가 7명으로 변신하며 주인공을 맡은 영화이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사립탐정인 척 한다.
하이라이트
▲「링컨센터 실황 중계」(Live from Lincoln Center, 오후8시·채널28)-모차르트와 멘델스존, 리처드 스트라우스의 곡으로 159번째 시즌을 시작하는 뉴욕 필하머닉의 개막 공연에 소프라노 키리 테 카나와가 솔리스트로 나온다.
▲「홉킨스 24시」(Hopkins 24/7, 오후10시·채널7)젊은 여성이 먹는 것과 관계된 문제 증상과 자기 학대의 무서움을 이야기한다. 듣는데 문제가 있는 환자들이 듣는 능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외과적 과정에 적응한다. 3년차 레지던트가 약물 투여의 득과 실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