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오늘밤에 시작되는 올림픽 게임을 시드니에서 봅 코스타스가 알려준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뉴스쇼 「굿모닝 아메리카」(오전7시·채널7)여 배우 기네스 팰트로우가 출연해서 이야기를 나눈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어머니를 잃은 어린이 세명을 위해 찰스가 집을 구해본다.
▲어린이 「카이유」(Caillou, 정오·채널28)-카이유는 개에 대해 배운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시·채널28)앨리 밀스가 「밤 나무」를 읽어준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채널30)-오스트레일리아의 화식 조와 날지 못하는 새들을 소개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뉴욕 타임스 스퀘어 방문」편.
▲토크쇼 「로지 오도엘」(Rosie O’ Donnell, 오후3시·채널4)-부통령 앨 고어의 시간이다.
▲드라마 「레밍턴 스틸」(Lemington Steele, 오후4시·채널30)-잘 수호되고 있던 비밀을 알아낸 역사학자가 실종된다.
▲코미디 「자녀와... 결혼하기」(Married... With Children, 오후5시·채널11)-화장품 세일을 시작한 페그는 알보다 많은 월급을 받는다.
▲코미디 「집 개조」(Home Improvement, 오후5시30분·채널11)-질은 자신을 위한 깜짝 파티가 열리는 날 마을을 떠난다.
▲「캘리포니아의 금」(California’s Gold, 오후5시30분·채널58)캘리포니아에 골드러시를 촉발시켰던 1848년 콜로마의 시에라 마을 금 발견 사건을 회상한다.
▲보도 「시드니로 가는 길」(Fred Roggin’s Road to Sydney, 오후6시30분·채널4)시드니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 중에서 특별히 로스앤젤레스 근교 출신 선수들을 소개한다. 달리기 선수 마리온 존스와 잉거 밀러, 수중 발레 선수 튜즈데이 미도우가 그들이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베가스에서 모니카와 챈들러는 결혼 프로포즈를 두고 주사위를 던진다.
▲코미디 「베이비 블루스」(Baby Blues, 오후8시·채널5)-완다와 대릴은 누가 더 조와 공정하게 하고 있는지 말다툼을 벌인다.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오후9시·채널2)-지난 기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콘테스트의 재방송이 시작된다. 단지 광고 전후로 참가자들의 인터뷰를 덧붙였다. 오늘 첫 회에서 참가자 16명이 섬으로 떠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소아 심리학자와 함께 일한다.
하이라이트
▲「하계 올림픽 개막식」(오후7시30분·채널4)-하계 올림픽 개막식이 시드니에서 4시간30분에 걸쳐 열린다. 110만명의 관람객 앞에서 1만2,000명이 공연을 한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 가수 올리비아 뉴튼-존과 존 파남, 티나 아레나가 서막을 장식한다. 시드니의 개막 행사는 오스트레일리아적인 것과 세계적인 것이 혼합된 주제로 진행된다. 봅 코스타스와 캐티 쿠릭이 진행한다.
▲「뮤직 매니아 2000」(Music Mania 2000, 오후8시·채널11)-10대의 우상들이 플로리다 근교에서 차례로 열린 콘서트에서 보여준 공연을 담아 방송한다. ‘엔 싱크, 98 디그리즈, 맨디 무어, 핑크, 비타민 C, 제시카 심슨, 데스티니즈 차일드가 잭슨빌에서 공연했고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올란도에서 공연했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달리고, 뛰고, 춤추며 「언리시 더 드래곤」(Unleash the Dragon), 「완전하지 못한」(Incomplete), 등 그들의 히트 곡을 부른다. 또 열광하는 관중에게 옷을 집어던진다. 한 가수당 2곡씩만 편집해서 모든 가수들의 히트 곡들이 이어진다. 무대 뒤 인터뷰도 곁들여진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