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대학 신입생들의 준비를 도와준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크쇼 「제니 존스」(Jenny Jones, 오전11시·채널13)-부모님들과 그들의 10대 청소년들이 겪는 마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New Beginning, 정오·채널5)-사고로 제니는 장애인이 된다.
▲코미디 「로잰」(Roseanne, 오후12시30분·채널11)-로잰은 직장을 그만 둘까 생각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채널30)-시애틀에 소재한 우드랜드 동물원에 간다.
▲드라마 「보이 미츠 월드」(Boy Meets World, 오후2시·채널11)션의 아버지는 학교 관리인이 된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한 조각가는 자신이 만든 조각과 사랑에 빠진다.
▲토크쇼 「로지 오도넬」(Rosie O’Donnell, 오후3시·채널4)-로빈 윌리엄스와 엘리자베스 퍼킨스가 나온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한 어린이가 쌍둥이들의 SAT시험 준비를 도와준다.
▲코미디 「집 개조」(Home Improvement, 오후5시30분·채널11)-팀이 「툴 타임」을 그만두기로 하고 마지막 촬영에 임한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30분·채널5)-칼톤은 라이트 양을 만난다. 제프리는 비밀을 고백한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6시30분·채널9)한 TV 카메라맨은 가까이 다가오는 토네이도를 촬영한다.
▲만화 「심슨 가족」(The Simpsons, 오후6시30분·채널11)-위검 반장은 번즈를 쏜 것이 누구인가 수사한다. 「달라스」와 「트윈 픽스」 「도망자」를 페러디한 에피소드이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의 형제가 일 자리를 찾아 나타난다.
▲「빅 브라더」(Big Brother, 오후8시·채널2)-4번째로 쫓겨나는 참가자를 투표한다.
▲드라마 「도슨즈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사람들이 우글거리는 봄방학에 도슨의 아주머니 그웬과 침대를 함께 사용하도록 강요받은 페이시와 조이는 속마음이 부글거린다.
▲코미디 「킹 오브 더 힐즈」(King of the Hill, 오후8시·채널11)-행크는 보비가 풋볼팀에 들어오자 일종의 위기의식을 느낀다. 그런데 보비가 축구에 더 흥미를 가지자 마음의 평온을 되찾는다.
▲드라마 「7일」(Seven Days, 오후8시·채널13)-램지는 말썽꾸러기 형제 니콜러스의 사건에 얽히게 된다. 그는 이민국 폭파와 상원의원 살해혐의를 받고 있다.
▲「뉴트 깅그리치의 가을」(Fall of Newt Gingrich, 오후8시·채널28)-전직 국회 대변인이었던 블레어 브라운이 본 1998년 의원 선거사를 함께 보는 시간이다.
▲드라마 「웨스트 윙」(West Wing, 오후9시·채널4)-한 작가는 대통령의 딸에게 그녀가 참석했던 파티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자동차 사고로 아내를 잃은 록스타는 도움이 필요하다.
하이라이트
▲영화 「하느님 아버지」(Dear God, 오후9시·채널2)-형 집행으로 우체국의 주소불명부에서 일하게 된 전과자는 하느님 아버지 앞으로 온 편지에 답장을 써 주기로 결심한다. 그렉 키니어, 로리 멧칼프, 글로리아 맥킨니가 출연한다.
▲다큐멘터리 「홉킨스 24시」(Hopkins 24/7, 오후10시·채널7)-볼티모어에 소재한 존 홉킨스 병원에서 일어나는 일상사를 영상에 담았다. 닫혀 있는 문 뒤에서 의사들이 모임을 가져 수술 일정과 담당을 나누고 피할 수 없이 저지르게 되는 실수들에서 교훈을 배우려한다. 암 진단을 받은 청소년에게 소아과 의사가 수술을 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