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제니퍼 로페즈를 인터뷰했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안드레 아가시가 테니스를 한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크쇼 「제니 존스」(Jenny Jones, 오전11시·채널13)-헤어진지 십수년만에 재회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넬리가 돌아오고 낸시는 질투심을 불태운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퍼레이드에 사용되는 풍선 창고에 찾아간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1시·채널30)-오하이오에 있는 야생 보존 지구를 방문한다.
▲코미디 「가족 문제」(Family Matters, 오후1시30분·채널5)곤충을 수집하는 한 친구의 환상이 유켈을 괴롭힌다.
▲드라마 「보이 미츠 월드」(Boy Meets World, 오후2시·채널11)코리와 에릭의 길 여행이 거의 마지막으로 다가온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어린이들은 피자 파히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운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4시·채널9)상어가 사람을 공격한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침실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쌍둥이들을 미치게 만들기 시작한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5시·채널30)-비밀리에 결혼식을 치르기 전에 아만다와 리는 자신들의 결혼을 위협하는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채널5)-모니크는 윌에게 안된다고 말한다. 그렇지만 재즈는 윌이 모니크의 마음을 바꿀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피비와 호흡을 맞추어 노래를 같이 불렀던 파트너가 다시 의기 투합하기를 원한다. 리사 쿠드로우, 매튜 페리가 출연한다.
▲시사매거진 「데이트라인」(Dateline NBC, 오후8시·채널4)-입양과 관계된 이야기를 제인 폴리가 보도한다. 한 젊은 여성은 이제는 이혼한 자신을 낳아준 부모를 만나보기 원한다.
▲코미디 「두 남자와 한 소녀」(Two Guys and a Girl, 오후8시·채널7)-남자들은 자신들의 삶 속에서 겪은 여자들과의 전쟁 이야기에 열을 올린다. 피티는 성가신 소방관 아가씨 이야기를 한다.
▲영화 「스타 트랙 제너레이션즈」(Star Trek Generations, 오후8시·채널13)-TV로 방송되었던 두 편의 시리즈에 출연했던 연기자들이 그대로 나와서 악한 세력과 싸움을 벌이는 영화이다. 패트릭 스튜어트, 윌리엄 샤트너, 말콤 맥도웰이 출연한다.
▲드라마 「두번째 기회」(Twice in a Lifetime, 오후8시·채널30)-오드니엘은 스미스라는 동료를 맞이한다. 브루스 박스라이트너와 폴 포포비치가 출연한다.
하이라이트
▲콘테스트 「생존자」(Survivor, 오후8시·채널2)-16명의 각양 각색의 사람들을 무인도에 데려다 놓고 그들의 실제 생활을 방송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시리즈의 마지막 시간이다. 13주를 맞아 4명의 참가자가 2명으로 줄어들고 최후에 남은 두명 중에서 100만달러의 상금을 받을 우승자는 마지막으로 섬에서 쫓겨난 7명으로 이루어진 심판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처음에 시리즈를 같이 시작했던 16명이 다시 모여서 자신들의 경험을 이야기하는 시간이 이어서 방송된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오후9시·채널4)-한 세일즈맨의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스태블러와 벤슨은 피살자가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을 당시 같이 있었던 여인을 찾으려 한다. 그녀는 부자 아가씨 스테파니 물로니로 밝혀지는데 그녀의 어머니와 가족 변호사는 그녀가 심문 받는 자리에 동석하기를 고집한다. 어머니로 출연한 제인 알렉산더는 이 드라마로 에이미상 후보에 올랐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