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콘테스트 「생존자」의 한 참가자와 인터뷰한다.
▲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연예계 소식을 전해준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찰스는 캐비닛 만드는 경력을 쌓는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마이클 호스가 「표범의 북」을 읽어준다.
▲코미디 「앤디 그리피스」(Andy Griffith, 오후1시·채널5)바니는 앤디에게 부인을 찾아주기로 결심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지루해-할 일이 없어!」편.
▲코미디 「가족문제」(Family Matters, 오후1시30분·채널5)윈슬로 가족은 디즈니 월드에서 유켈을 만난다. 로라는 그 곳에서 환상적인 로맨스에 빠진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레오나는 거인을 무서워한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썰매 끄는 개를 훈련하는 소녀가 나온다.
▲「미국 여행」(Going Places, 오후3시·채널28)사우스 다코타주, 스터기스에서 매년 벌어지는 모터사이클 경주를 구경한다. 20만명 이상이 참가한다.
▲드라마 「레밍턴 스틸」(Lemington Steele, 오후4시·채널30)-한 요원은 CIA가 자신을 죽이려 한다고 확신한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쌍둥이들은 레이와 리사가 로맨틱한 밤을 보내도록 일을 꾸민다.
▲코미디 「자녀와... 결혼하기」(Married... With Children, 오후5시·채널11)-강도를 당한 후 로드는 개를 한 마리 사고, 번디 가족은 총을 한 자루 산다.
▲「공화당 전당대회」(Republican Convention, 오후5시·채널28)-조지 부시 주지사가 수락연설을 한다. 채널 2, 7은 6시부터, 채널 4는 6시30분부터 방송한다.
▲코미디 「웨이언즈 형제들」(Wayans Bros., 오후5시30분·채널5)-션은 밸런타인 데이에 데이트 하나 없이 쓸쓸하게 보낸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프레지어는 모사된 그림을 구입한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30분·채널13)-크레이머의 여자 친구가 그의 잠을 방해한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질은 로스를 유혹하는 것으로 레이첼을 벌주기로 한다. 피비는 쌍둥이 자매 얼설라가 포르노 영화에 실명을 사용해 출연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한 청소년은 화재에서 형제를 구출한다.
▲코미디 「베커」(Becker, 오후8시30분·채널2)-HIV 양성반응 환자인 MJ와 여동생을 돌보게 되면서 베커의 아버지 자질이 시험대에 오른다.
▲코미디 「다디오」(Dadio, 오후8시30분·채널4)-크리스는 제이크를 집에서 교육시키기로 결심하는데, 다년간 아들을 집에서 교육시켜온 밥에게서 도전을 받는다.
▲드라마 「도주자의 밤」(Night of the Running Man, 오후9시·채널2)-한 청부 살인업자는 훔친 100만달러를 가지고 도망간 택시 운전사를 찾아 라스베가스에 간다. 스콧 글렌, 자넷 건, 웨인 뉴튼이 출연한다.
하이라이트
▲영화 「영웅」(Hero, 오후8시·채널7)-한 전과자는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크레딧과 보상을 위해 좋은 일을 한다. 더스틴 호프만, 지나 데이비스, 앤디 가르시아, 조운 쿠색, 케빈 오코너가 출연한다.
▲영화 「경보를 끄세요」(Set It Off, 오후8시·채널11)-네 명의 의지가 굳은 용감한 여성들은 경보 체계를 부수고 은행강도가 되기로 결정한다. 제다 핀켓, 퀸 라티파, 킴벌리 엘리스, 비비카 폭스가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