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인 싱크가 공연한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레지스와 케티 리」(Regis & Kathie Lee, 오전9시·채널7)케티 리 기포드의 마지막 시간이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낸시는 자신을 좋아하는 새로 온 뚱뚱한 학생을 이용해 먹는다.
▲「헬스 리포트」(National Health Report, 오후12시30분·채널30)-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 이식술을 소개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가라앉은 보물」편.
▲드라마 「큰 계곡」(Big Valley, 오후1시·채널30)오드라는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드라마 「보이 미츠 월드」(Boy Meets World, 오후2시·채널11)션은 상담가의 충고를 문자 그대로 해석한다.
▲「세계 여행」(Going Places, 오후3시·채널28)일년 동안 3,000만달러가 소비된다는 라스베가스에 간다. 속성 결혼식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결혼 채플에도 들린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4시·채널9)개스 메인에 불이 붙는다. 고양이가 구출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4시30분·채널30)-동물 훈련학교에 찾아간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쌍둥이들은 치어리더 팀에 들어가려고 노력한다.
▲코미디 「웨이언즈 형제들」(Wayans Bros., 오후5시30분·채널5)-션의 여자 친구는 처녀로 남겠다고 고집을 부린다. 어쩔 수 없이 션은 운동으로 긴장을 풀려한다
.
▲코미디 「집 개조」(Home Improvement, 오후5시30분·채널11)-팀은 뒷마당에서 항아리를 발견한다. 팀 알렌, 제커리 타이 브라이언이 출연한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프레지어와 나일스는 마틴과 함께 외식을 한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임신한 환자의 신비한 케이스 때문에 시드가 세워둔 로맨틱한 재회는 불확실해진다. 조우니 덕분에 더그는 새로운 직장을 갖게 된다.
▲「믿음의 뒤편」(Beyond Belief, 오후8시·채널11)-한 10대 청소년의 위장 속에 있는 내용물이 의사들을 경악하게 만든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한 싱글 마더의 크리스마스 소원이 이루어진다.
▲오락 「몰래 카메라」(Candid Camera, 오후8시30분·채널2)-코미디언 리처드 루이스는 우울한 상담가역을 한다.
▲드라마 「젊은 미국인들」(Young Americans, 오후9시·채널5)스카웃과 벨라, 해밀턴, 제이크가 그들 관계에서 세력 다툼을 벌이는 사이에 로울리에서는 애정의 얽히고 설키는 분규가 일어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모니카는 한 소년이 어머니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밴드 만들기」(Making the Band, 오후9시30분·채널7)-밴드가 된 사람들은 마지막 한가지 기회만이 남았다. 하우스 오브 블루스의 공연을 하던가 하지 말던가.
하이라이트
▲코미디 「베이비 블루스」(Baby Blues, 오후8시·채널5)-부모들의 이야기와 이상 망측한 이웃들의 이야기로 새로 시작하는 만화 시트콤이다. 오늘 첫회에서 완다는 대릴과 상의하지도 않고 아기 조를 위한 보호자를 구한다.
▲「지금 아니면 결코」(Now or Never, 오후9시·채널11)-불이나 치과 의사, 독거미 등의 공포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연구한다. 제리 스프링거가 사회를 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