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여성과 우정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
▲뉴스쇼 「아침 뉴스」(오전7시·채널5)간추린 뉴스와 교통 상황, 오늘의 날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낸시는 학교 행사에서 주도권을 갖을 수 있도록 일을 꾸민다.
▲토론 「리키 레이크」(Ricki Lake, 정오·채널13)과거에 비만했던 사람들이 자신들을 괴롭혔던 사람들을 만난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오후12시30분·채널11)-밴드는 TV쇼에 출연하기 위해 오디션을 본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데이빗 키드가 「몰의 언덕」을 읽어준다.
▲코미디 「앤디 그리피스」(Andy Griffith, 오후1시·채널5)오피는 투명 인간 친구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어린이 「리딩 레인보우」(Reading Rainbow, 오후1시·채널28)상상의 「디스커버리 공원」에 찾아가고, 발명가와 발명품들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어린이 「위시본」(Wishbone, 오후1시30분·채널28)-위시본은 「왕자와 거지」를 생각한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라이오넬은 레오나에게 「클리프 행어」를 읽어준다.
▲「미국의 맛」(United Taste of America, 오후3시30분·채널28)-샌프란시스코 차이나타운에서 도린다 해프너는 중국 음식을 소개한다.
▲코미디 「시스터, 시스터」(Sister, Sister, 오후5시·채널5)-타메라는 학급대표 후보로 출마한다.
▲코미디 「웨이언즈 형제들」(Wayans Bros., 오후5시30분·채널5)-말론은 아티스트로 일약 유명해 진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6시30분·채널9)호화로운 크루즈선이 불길에 휩싸인다.
▲코미디 「당신에게 미쳐」(Mad about You, 오후6시30분·채널13)-야구 선수 마크 맥과이어가 특별 출연한다.
▲코미디 「윌과 그레이스」(Will & Grace, 오후8시·채널4)시청자들이 뽑은 재미있었던 에피소드를 방송하는 시즌이다. 그레이스의 물주머니를 넣은 브라가 터진다.
▲코미디 「샤스타」(Shasta, 오후8시·채널13)-다이애나는 뉴욕으로 거주지를 옮겨야 할 일자리 제안을 놓고 심사 숙고하면서 스콧을 조르는 방편으로 갑자기 아픈 체 한다.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101가지 이야기」(Chicken Soup For the Soul, 오후8시·채널30)-한 부부는 딸의 남자 친구를 잘못 판단한다.
▲코미디 「사랑과 돈」(Love & Money, 오후8시30분·채널2)-에피의 오페라 관람 계획이 취소되고, 핀은 에피와 가십난에서 여전히 얽혀진다. 니콜라스는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다.
▲코미디 「타이터스」(Titus, 오후8시30분·채널11)-켄의 최근 행동은 타이터스로 하여금 중재를 하게 만든다.
▲코미디 「달마와 그렉」(Dharma & Greg, 오후9시·채널7)-달마는 오래된 남자 친구에게 달려간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천사들은 만화가가 자신의 과거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이라이트
▲다큐멘터리 「노바」(오후8시·채널28)-「벌집 이야기」편. 현미경을 이용해 1년 동안 벌들이 확장한 영역의 삶을 지켜본다. 이 기간 1개였던 벌집이 3개로 늘어났다.
▲「P. O. V.」(오후10시·채널28)과거 백인 우월주의자로 캘리포니아 대학 내에 백인 학생 연합을 결성했던 론 위드로우가 어떻게 해서 자신이 인종주의자가 되었으며 왜 그 길에서 돌아섰는지를 이야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