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아름다운 노래를 많이 발표했던 그룹 「시카고」와 「리틀 리버 밴드」가 야외공연을 보여준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부모 잃은 어린이들을 입양하기 원하는 부부에게 걱정되는 일이 발생한다.
▲「야생의 세계」(World of Wildlife, 정오·채널50)-「관계」편. 생존 방편으로 야생이 서로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보여준다. 군함조는 사냥 목표 새에게서 먹이를 훔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베리 코빈이 「하얀 소 사냥하기」를 읽어준다.
▲코미디 「가족 문제」(Family Matters, 오후1시30분·채널5)유캘은 에디와 함께 이사 들어오는데 터마이트도 함께 가져온다.
▲어린이 「위시본」(Wishbone, 오후1시30분·채널28)-위시본은 「로빈 훗」을 연기한다.
▲「캘리포니아 여행」(Traveling California’s State Parks, 오후1시30분·채널50)허스트 캐슬 구경을 떠나는 시간이다.
▲서부 드라마 「보난자」(Bonanza, 오후2시·채널30)캔디는 먼 도시에서 살인누명을 쓴다.
▲어린이 「줌」(Zoom, 오후2시30분·채널28)파블로는 사진틀을 만든다.
▲드라마 「퀸 박사」(Dr. Quinn, 오후3시·채널30)도로시는 학대하는 남편으로부터 도망친다.
▲「작곡가 스페셜」(Composers’ Specials, 오후3시30분·채널50)「바하의 자유를 향한 비상」편.
▲어린이 「바니와 친구들」(Barney And Friends, 오후3시30분·채널58)-베이비 봅은 시간을 말하는 법을 배운다.
▲드라마 「아만다와 리」(Scarecrow and Mrs. King, 오후5시·채널30)-은행가 친구가 국제적인 현금거래 조직과 관계되어 살해되었음을 밝히려고 애쓰는 빌리의 생명이 위기에 처한다.
▲코미디 「프레시 프린스」(Fresh Prince, 오후6시30분·채널5)-칼톤과 윌은 자동차 도둑 의심을 받는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로스와 닮은 사람과 데이트한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7시·채널11)-드루가 새로 맞이한 사장은 가게생활을 괴롭게 만든다.
▲코미디 「프레지어」(Frasier, 오후7시·채널13)-도니와 로즈가 호수가 내다보이는 별장에서 재회하도록 나일스가 일을 꾸민다.
▲드라마 「프로비던스」(Providence, 오후8시·채널4)-시드가 병에 걸린 화이트-칼러 부랑자를 돌보는 동안 조우니는 경찰에 의해 수배중인 더그와 다시 만난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허리케인 앤드류에서 살아 남은 가족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오락 「몰래 카메라」(Candid Camera, 오후8시30분·채널2)-뷔페 레스토랑에 손님들이 깜짝 놀랄 일이 기다리고 있다. 호텔 투숙객들은 자신의 방을 스스로 배큠해야 한다. 이상한 상황을 연출해 놓고 사람들의 반응을 카메라에 담은 시간이다.
▲드라마 「법과 질서」(Law & Order: Special Victims Unit, 오후10시·채널4)-한 판사의 살인사건의 수사는 공갈과 성적 문란으로 얼룩진다.
----
하이라이트
▲「제랄도 리베라 보도」(Geraldo Rivera Reports, 오후9시·채널4)-「어린이와 음주」편. 제랄도 리베라는 어린이 음주의 영향을 이야기한다. 음주는 여러 가지 마약보다 더 많은 어린이들을 죽이고 있다.
▲「전쟁」(The Great War, 오후9시·채널28)-「총체적 전쟁」편. 지구 전역에서 벌어지는 갈등과 공포를 살펴보았다. 갈리폴리의 전투, 1915년에 발생했던 아르메니안 대량 학살, 영국 군수품 여성 노동자들이 겪는 어려움 등을 보도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