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투데이」(오전7시·채널4)건강에 대해 소식을 전해준다.
▲뉴스쇼 「굿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레지스와 케티 리」(Regis & Kathie Lee, 오전9시·채널7)존 세다카가 초대손님으로 나온다.
▲드라마 「초원의 집」(Little House on the Prairie, 정오·채널5)-찰스는 부모를 잃은 어린이들을 위한 거처를 수소문한다.
▲코미디 「내 사랑 루시」(I Love Lucy, 정오·채널11)-루시는 극장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싶어한다.
▲어린이 「책읽기 시간」(Storytime, 오후12시30분·채널28)안젤라 바셋이 「제드 아저씨의 이발소」를 읽고, 마라가 「말해야 하는 이야기」를 읽어준다.
▲「건강 리포트」(National Health Report, 오후12시30분·채널30)모유 수유의 장점을 알려준다.
▲코미디 「앤디 그리피스」(Andy Griffith, 오후1시·채널5)프레드 고스는 비 이모에게 프로포즈한다.
▲드라마 「도울링 미스터리」(Father Dowling Mysteries, 오후1시·채널30)스티브는 살인목표가 된 왕자와 신분을 바꾼다.
▲코미디 「가족 문제」(Family Matters, 오후1시30분·채널5)칼은 높이 올라가면 겁이 난다.
▲어린이 「사자들 사이」(Between the Lions, 오후2시·채널28)-라이오넬은 자기 스스로를 묶어 놓고 탈출해 보려고 애쓴다.
▲보도 「리얼 TV」(Real TV, 오후4시·채널9)경찰은 삽을 휘두르며 반항하는 사람과 대치한다.
▲「잭 하나」(Jack Hanna’s Animal Adventures, 오후5시·채널30)-마이애미의 앵무새 정글과 정원에 가보는 시간이다.
▲코미디 「웨이언즈 형제들」(Wayans Bros., 오후5시30분·채널5)-션과 말론은 어린이들을 재미있게 해 주는 일을 맡는다.
▲코미디 「태양에서 세번째 바위」(3rd Rock from the Sun, 오후6시·채널11)-딕은 동물권리 애호가가 된다.
▲스포츠 「야구」(오후7시·채널9)-애나하임 에인절스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다저스 구장에서 경기를 갖는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8시·채널4)-제닌이 조이에게 딕 클락이 진행하는 타임스스퀘어 쇼에 한 부분을 맡아달라고 부탁한다. 로스와 모니카는 일생동안 꿈꾸어 왔던 일을 이룬다.
▲「기적」(It’s A Miracle, 오후8시·채널30)딸은 자신을 낳아준 어머니를 다시 만나게 된다.
▲코미디 「다디오」(Dadio, 오후8시30분·채널4)-아버지 크리스 우즈는 집에 있으면서 네 명의 자녀를 돌본다. 그리고 문제 많은 새로운 이웃과도 상대해야 한다.
▲드라마 「천사의 도시」(City of Angels, 오후9시·채널2)-릴리안은 전 남편과 아침식사를 같이 하기로 한다. 그는 그녀에게 폭탄은 떨어뜨린다. 오말리는 폭행 당해 병원에 입원한다.
▲「미스터리」(Mystery!, 오후9시·채널28)-「여성에게 어울리지 않는 직업: 위기의 삶」편. 화가 리타즈 크로포드의 살인범을 찾던 코델리아 그레이는 위조되고 도둑 맞은 그림들을 알게된다.
▲드라마 「응급실」(E.R., 오후10시·채널4)-코박은 뺑소니 자동차사고를 목격하고 배관공의 트럭에 피해자를 싣고 병원으로 급히 내닫는다. 두 어린 소녀가 성병검사를 받기 원한다.
---
하이라이트
▲영화 「수퍼캅」(Supercop, 오후8시·채널11)-헤로인 연결고리를 찾기 위해 한 경찰은 죄수로 위장해 교도소로 잠입한다. 그는 그 곳에서 마약 왕과 친구가 된다. 홍콩의 유명한 배우 재키 찬이 경찰로 나온다. 미셸 칸, 매기 청이 출연한다.
▲보도 「48시간」(오후10시·채널2)-지난 1월에 다루었던 비만의 문제를 다시 다룬다. 위-우회 수술이라든지, 한참 관심을 끌었던 단백질 다이어트, 어린이 비만에 대해 알아본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