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봉 10만불 넘어도 힘든 10대 도시 SF·뉴욕·LA 순
▶ 낮은 재산세·저렴한 의료
▶ 첨단기술·엔터 경제 강력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강화된 이민 단속을 펼치며 한인을 포함한 이민자 사회에 불안감이 높아진 가운데, 관련 정책 및 단속과 관련된 미확…
한인 2세가 연방 노동부장관의 비서실장으로 발탁됐다.연방 노동부는 로리 차베스-드레머 장관의 비서실장으로 한지훈 씨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로리…
민주평통 LA 협의회(회장 이용태)는 11일‘안보환경 대격변기 통일 공감대 확산방안’을 주제로 2025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
성바실 한인천주교회(주임신부 박찬희 다니엘)의 주일학교 청소년 학생들이 LA 산불 피해자들 지원을 위한 기금 모금 자원봉사 활동을 벌였다. 학…
국제의료구호단체인 비전케어 서비스 미 서부지부(Vision Care Service West)가 오는 4월12일(토)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L…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미 중서부와 남부를 휩쓴 강력한 토네이도와 국지성 돌풍에 최소 33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지난 15일 간밤 미주리…
2022년 말부터 시작된 재미한국학교협의회(The National Association for Korean Schools, Inc., 이하 N…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북한과 이란, 러시아, 베네수엘라 등 43개국 국민의 미국 입국을 제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제는 정치인덜이 주민들을 공격하고 세금 착복하는등등. 아푸리카 콩고를 무색하게 하는 부패다...비지니스를 마구 때려잡고 장개덜과 외쿡으로ㅠ일자리ㅡ다보내고..등등..식인종같은 항태가 일어나고ㅠ았다..그게 문제다...일부러 홈리스를 불러놔 전 시의 골목마다 텐트쳐 있고 비지니스앞에서ㅜ장사망쳐놔도 시에서는 반기고ㅠ았다...이게ㅜ나라냐? 그래서 떠나고ㅠ있다...주거비니 어쩌니..이런건 다ㅠ해결할수가 있지만 정치인덜 부패는 다 쫒아내야한다..
기사양반... 배끼지 마시고 사실을 확인하세요. LA의 1배드룸 평균렌트가 $3,000 이라니...?
과거에도 캘리포니아가 싫다고 침뱉고 떠난 사람들중에 은근슬쩍 겸연쩍게 다시 돌아온 사람들이 많지요.
ㅋ 합리적인 의료 비용에서 역시 데스크앞에서 데디타만 보고 쓴 기사인거 알고 그냥 빵 터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