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LA협의회…민주평통 LA협의회(LA평통·회장 이용태)의 2024년 송년행사를 겸한‘평통인의 밤’이 지난 11일 LA 허핑턴센터에서 LA평통 자문위원들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통일 환경 변화를 고려한 8.15 독트린의 대내외적 구현 방안을 주제로 4분기 정기회의가 열렸으며‘청년세대의 통일인식’을 주제로 한 강연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참석자들은 한 해를 돌아보며 따뜻한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나누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여고…경기여고 남가주동창회(회장 최미길)는 지난 1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80여 명의 동창들이 모인 가운데 성대한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섹소폰 연주, 사물놀이, 합창, 장기자랑, 라인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일 다아아몬드바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50여명의 동부한인회 이사와 초청 단체장들은 11월 선거에서 롤랜하이츠 교육위원으로 당선된 엘렌 박 이사를 축하했다.
서울사대부중고…서울사대부중·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박시영)의 2024 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7일 작가의 집에서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창회를 이끌어갈 차기 회장으로 27회 김흥숙 동문이 선출됐으며, 동문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뜻깊은 순서도 진행됐다.
한국외대 LA GCEO 16기 원우회(회장 제시카 변)는 지난 12일 캘스톤 그리핀홀에서 송년 모임을 열었다. 정기모임에 개근한 6명의 원우들에게는 개근상, 3명에게는 베스트 드레서상이 수여됐다. 또 차기 회장에 제시카 변 현 회장이 유임됐다.
소칼러너스클럽(팀장 황숙현)은 지난 8일 브레아 커뮤니티센터에서 120여 명의 회원과 가족이 모인 가운데 송년모임을 열었다. 이날 올해의 선수상 시상식과 미스 소칼 선발대회가 열렸고, 클럽 공식 응원가 발표와 사물놀이 공연, 장기자랑 등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뉴욕한인테니스협회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17회 한국일보배 뉴욕한인테니스대회’ 단체전 우승을 차지한 스머프 클럽과 준우승을 차지한 미동부…
2028년 대선까지 앞으로 2년 반 이상 남아 있지만 차기 민주당 대선 후보로 거론되는 인물들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AP뉴스는 14일 ‘다음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인도네시아와의 무역 협상을 타결했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자신이 설립한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