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의환 뉴욕총영사 동포 언론 간담회서 입장 밝혀
▶ 광복회장 기념사에 “말 같지도 않은 기념사” 발언 파장 일자
김의환 총영사가 동포 언론 간담회에서 광복절 기념사에 대한 자신의 발언 관련 입장을 밝히고 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948년도가 '건국절'이다"는 생각을 가진 뉴욕동포의 한사람으로서 '공직자는 영혼있어야한다'는 말에는 찬성. 그러나 주권없는 '동해/일본해'에 10년이상 영혼없이 교포사회 쪼개기에 매진한 결과 '한국바다- 평선생영혼 죽이기' 행패로 그 후유증이 만만치않다. 뉴욕총영사의 '영혼'이 얼마나 찐한지알수없으나, 뉴욕교민 좌파의본질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뉴욕의 잠못이루는밤' 영혼도 지킬수있지않을까한다. 좌파들이 원하는것은 오직 '돈과 갑질용 갑옷!' 내 영혼주고 울 필요없음!
동입군이 무슨 완장처럼 행패부리는걸 그만두어야ㅜ한다… 현재헌궈에ㅡ이바지한거ㅜ하나도ㅜ없는것덜이 완장차고ㅜ이래라ㅜ저래라 하는건 머저리짓이다….. 실질적으로 한궈를 지킨 군인덜과 산업에 이바지한 일꾼덜은 당연히 해야하는 노비로 취급하고 한게ㅡ없이 노적질하거나 쏘련에ㅡ붙어 꽁산땅질하던것덜이 완장차고 큰소리치는게 매우 불결스럽다…. 도대체 동입군이란게 대를 물리는 벼슬로ㅠ둔갑한게 언제부턴지…. 그럼 육이오ㅠ용사덜은 대를 물려ㅜ왕을 해야하나…. 이게 무슨 미친짓덜인지…
김의환 뉴욕총영사님 힘내십시오. 거의 모든 미국 한인들이 김의환 총영사님에 쌍욕하고 있어도 일본극우들과 한국총독부 윤석열 총독대통령님, 한국 매국친일족들, 뉴라이트들 그리고 미국에 한국일보 옥세철을 비롯한 미국 뉴라이트들이 김의환 총영사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