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화당 부통령 후보군’ 주지사 회고록서 고백
▶ 바이든 캠프, ‘개 산책’ 사진 올리며 차별화
크리스티 노엄 사우스다코타 주지사(왼쪽)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반세기 넘게 이어지며 지역사회의 전통이 된 코리안 퍼레이드에서, 올해도 한국 전통예술의 아름다움과 멋을 한껏 펼쳐보이겠습니다” 제52회 LA…
실비치 레저월드에 거주하는 시니어들의 모임인 ‘실비치 기타 앙상블’의 2025년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일(토) 오후 3시 레저월드 내에 위치한…
경상북도 해외자문위원 협의회(회장 서정배, 호주)의 2025년 정기총회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일까지 경주 힐튼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
“커뮤니티를 지키는 든든한 발걸음을 내딛으며, 한인사회의 안전과 자부심을 함께 전하겠습니다”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
아이비리그 소속 8개 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한국어 프로그램이 없었던 다트머스대가 올 가을학기부터 한국어 수업을 개설했했다.다트머스대 교지는 아…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2025 코리안 퍼레이드’가 4일 뉴욕한인회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세계의 수도 뉴욕시 맨하탄 한복판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올해 코리안…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디스트릭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를 앞두고 오는 4일(토) 민주당 예비선거(Firehouse Primary)가 실시된다.투표…
연방정부의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가 2일 이틀째를 맞은 가운데 여야 정치권의 격렬한 대치가 완화되기는 커녕 오히려 가팔라지고 있다.연방…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살아온것으로 외면이 보이는데 끔찍하게 생겼네…공화당이 저렇지않은데 이념이 다를뿐.
노엠 주지사가 냄새나고 사람 잘 물고 자녀들을 따라다니고 모든 사람들에게 위험하고 훈련됀 암살자같고 쓸모가 없는 방이똥을 엽총으로 사살하기 바란다..
나는 미국에 산지 30년이 넘지만 아직도 공화당주에 사는 백인들 이해를 못한다. 지네들이 좋아하는 자는 무슨 죄를 짓건 다 용서가 되고 강아지도 훈련만 잘 시키면 되는데 지가 원하던 개가 아니라고 총으로 맘대로 쏴죽이고. 또 그러면서도 프로 라이프라며 여자들 지 몸 맘대로 낙태도 못하게 막고... 이게 다 배우질 못해서 그러는지...
이 나라는 언제부터인가 개의 나가가되었다. 개와 놀아난 여자의 터무니없는 가짜증언을 존중하여 애국정치인에게 거액의 벌금을 물리게한다. 아직 사리판단 못하는 어린애들이 장난삼아 성전환한다면 미친듯 대환영하며막대한 지원과 각종 혜택아끼지않는다. 왜 그럴까? 그들의 집안 내력이 개같기때문! 그래서 개빨아주고 핱아주며 사랑한다며 품에안고 쓰담쓰담! 사회질서 추악한 개짓거리 더러움을 덮으려는 개수작질을 정당화하려는 ********* 지대이기 때문! 주인 몰라보는 배은망덕개 하루빨리 처형이 정상!
그런 잔인한 여자니까 똑같은 트럼프가 런닝 메이트로 뽑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