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25일-27일, 미주서부 총연합회 주최*북가주 연합회 주관
▶ GIFTED 찬양팀*뉴콰이어 합창단*김영정 비올리스트 출연
뉴콰이어 합창단은 음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아름다운 음악을 추구하고자하는 열정과 사랑으로 수준 높은 합창음악을 연구하고 연주하며 음악안에 내재된 기쁨과 영적 향상을 나누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번 기독실업인 CBMC 샌프란시스코 대회에 초청받아 찬양하며 윤형주 장로와 합창도 예정되어 있다.
제2차 미주서부 KCBMC 샌프란시스코대회가 1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미주서부 총연합회 (총회장 강승태) 가 주최하고 북가주 연합회(준비위원장 계용식, 손대운)이 주관하는 이번대회는 한국 중앙회(회장 최범철)와 남가주연합회(회장 이봉우)와 서북부연합회(회장 오윤호) 그리고 유럽총연(회장 윤정환)에서도 참석을 한다.
이번대회 찬양을 맡은 홍성준목사(예수전도단 SF지부장)는 한국에서 방문하는 GIFTED 찬양팀을 인도하며 2박3일간의 모든 예배의 찬양을 인도하게된다. GIFTED 찬양팀은 현재 한국 최고의 음악인들로 구성되어 선교를 목적으로 헌신하고 있으며 차세대의 음악계를 이끌어갈 믿음의 주역들이다. SF 대회를 치루고나면 LA 지역 찬양선교를 마친후 귀국한다. 또 홍성준목사는 '믿음으로 하나되자'라는 이번 대회 주제찬양을 직접 작사작곡하여 좋은 호응을 얻고있다.
북가주에서 최고의 수준을 자랑하며 기쁨과 영감있는 음악으로 아름다운 천상의 하모니를 선사하고 있는 New Choir 합창단(아일린 장 음악감독, 실비아리 이사장)은 2000년에 창단하여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에서 거주하는 뮤지션들로 구성되어 있다.
세심하게 준비된 프로그램과 최고의 연주를 인정받아, 여러 곳에서 초청 공연 요청을 받고 있고, 국제합창제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미국합창감독협회(ACDA)에 초청되어 성황리에 공연을 마치기도 했다. 수차례 내한공연과 제주국제합창 심포지움에 초청되어 공연을 한바 있다.
뉴콰이어 합창단은 이번 대회에 초청받아 '주님과 같이'(윤형주 장로 & New Choir)그리고 'Come, Holy Ghost''It’s All Over Me'(New Choir)를 찬양한다. 이외에도 윤형주 장로의 찬양과 간증 시간이 별도로 예정되어 있으며 김영정 비올리스트는 임무영 반주자와 함께 Nella fantasia,You raise me up,Amazing grace 등 3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대회는 평신도 사역자들도 동참 하고 있으며 새벽 예배를 인도하는 이윤구장로(새크라멘토 CBMC)는 26일(금) 오전 7시30분, 노병용장로(트라이밸리 CBMC)는 27일(토) 오전7시30분에 각각 말씀을 전한다. 일터사역간증자로 나선 엔젤라 최(산타클라라 CBMC)회원은 26일(금) 오후 4시30분에 예정되어 있다. 한국 중앙회 사역을 비롯하여 남가주, 북가주, 서북부 사역소개도 이어진다.
등록은 www.kcbmcusa.com 으로 가능하며 일일 등록도 가능하다. 문의는 박성희 사무국장 (408)623-5818. 대회장소는 Embassy Suites by Hilton San Francisco Airport Waterfront (150 Anza Blvd.,Burlingame,CA 94010) 대회기간동안 주차는 무료이다.
첫줄 왼쪽부터 홍성준 목사, 홍주애, 김성원, 둘째줄 왼쪽부터 김유빈, 이선영, 김우찬, 셋째줄 왼쪽부터 김슬기, 최종호, 서동현, 맨아래 이하영.
■GIFTED 찬양팀
-----
▲홍성준 목사
=====
GIFTED 찬양팀 리더
YWAM(예수전도단) San Francisco & Bay Area 에서 이민자, 다음세대, 도시빈민을 섬김.
분당 새에덴교회 예배 음악담당 목사
합동개혁총회 여름성경학교공과 집필위원
찬양작곡가
=====
▲홍주애
-----
RISD Fine Art전공
YWAM San Francisco 동시통역
예배반주 간사
=====
▲김성원(음향)
-----
대림대학교 방송음향영상과
2016 브라이언 컬버슨 내한공연 음향팀
2017 나단이스트 내한공연 음향팀
2023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대회 음향팀
=====
▲김유빈(베이스)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Korean Soul & Seoul Chilliun 베이스
한상원 밴드 베이스
콜링콰이어 베이스
Susbass 클래식 아티스트
폴 킴, 소향 헤리티지 라이브 세션
소향 Freedom레코딩
=====
▲이선영(피아노)
-----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25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작곡상
브라운워십 프로듀서&보컬
소망의 바다 미니스트리 건반
강남교회- Avec 밴드마스터&드리머
With-밴드마스터&베이스
오아밴드-밴드마스터&건반
=====
▲김우찬(드럼)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박보검, 정은지, 비비, 콜드, 제이유나, 서자영, 이원우, 도하등 라이브세션 다수
장혜진, The Cross, 최유리, 서자영, 제이유나, 이원우, 하록, Send off등 레코딩 세션 다수
해군 홍보단
한상원 밴드 드럼
=====
▲김슬기(싱어)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HYBE Ent. 보컬 트레이너
소녀시대 작사 참여
KBS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AESPA 작사 참여
태연 미니앨범 작사 참여
=====
▲최종호(기타)
-----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작곡&사운드 믹싱&배우지도&대역촬용
WAVVE 오리지널 드라만 '청춘블라썸' 작공&사운드 믹싱
=====
▲서동현(싱어)
-----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Cjmplaxent EP 앨범 발매
=====
▲이하영(싱어)
-----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콜릭티브아츠 앨범 '등불' 발매
=====
▲뉴 콰이어 합창단
-----
뉴콰이어 합창단은 음악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아름다운 음악을 추구하고자하는 열정과 사랑으로 수준 높은 합창음악을 연구하고 연주하며 음악안에 내재된 기쁨과 영적 향상을 나누는데 전념하고 있다. 이번 기독실업인 CBMC 샌프란시스코 대회에 초청받아 찬양하며 윤형주 장로와 합창도 예정되어 있다.
오른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이윤구 장로, 앤젤라 최, 노병용 장로, 김영정 비올리스트
▲김영정
---
섬세하고 깊이 있는 음악적 감성, 열정적인 보잉, 그리고 화려한 연주 테크닉을 지닌 비올리스트 김영정은 국내 다양한 콩쿠르에서 비올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일찍부터 타고난 음악적 재능을 입증 하였다. 선화 예술 고등학교와 연세대학교에서 비올라를 전공한 그녀는 대학 졸업 후 독일 라이프치히 국립 음악 대학교에서 전문 연주자 과정을 통한 연주 석사 학위와 최고 연주자 과정을 통한 연주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대학 재학 시절 연세 교향악단과 협연을 시작으로 부천시립아트센터, 예술의전당 등에서 국내 여러 오케스트라들과 협연, 연주 활동에 전념해 왔다.
=====
▲이윤구 장로 약력
=====
건국대 졸, 새크라멘토 주립대 석사,
미 연방정부 공무원 30년 봉직 후 은퇴.
새크라멘토 한인회장 2회 (26& 29대).
새크라멘토 한인 장로교회 장립 장로.
현 SF 평통 21기 위원 (총 4회).
=====
=====
▲노병용 장로 약력
=====
고교 수학 교사(한국)
University of Illinois (BS. MS.)
CBMC 서부 연합회장 역임
Care Provider for Developmentally Disabled Persons (37years)
은퇴 장로 (Maranatha Vision Church)
=====
▲안젤라 최
-----
엔젤라 최 Air Force Security Forces (Military Police) 저는 산타클라라 카운티의 한인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하고자 하는 야심 찬 법집행관(보안관 대리)입니다. 제 목표는 지역 응급 서비스에서 한국어 번역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