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ACA의 가치를 아는 유권자들은 후보들이 의료개혁을 위해 실제로 어떤 일을 했는지 살필 것이고, 바이든이 대승을 거둘 자격이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의견을 피력하는 것은 좋다. 논평을 하던 비평을 하던. 그러나 정치나 정책을 논할때 어느 한쪽을 일방적으로 편드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판단에 따른 비판과 미래를 향한 제시가 있어야 한다. 메이저 언론사의 논평이 이렇게 한쪽으로 기울어서야 어떻게 신뢰를 할 수 있는가? 민주당 저널이면 모를까. ACA가치를 국민들이 안다고? 소시민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물어나보고 써야지
적어도 여 미국에선 오바마케어같은 있으나 마나 한 의료보험은 아무짝에도 쓸모 없음. 그 예산 따른데다 써라 쫌 !!!!
자동차 보험 강제로 들어야 하는것에는 사람들이 익숙해져서 반감이 없는 반면 국민건강보험을 지 돈 내고 강제로 들어야한다는것에는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들... 말 그대로 국민 건강 보험이기에 돈이 더 들더라도 모든 국민이 가입하면 몇년후에는 자리를 잡고 그 후부터 효과가 나오기 시작할텐데 지금 당장의 이익만 보고 조금만 불리하면 반대다. 이렇게 이기주의자들이 많은 미국서 국민 건강 보험은 절대 성공 못한다.
오바마 케어 아무짝에도 쓸 모 없음. 그냥 캐쉬박치기로 병원가는게 제일 나음. 소득과 상관 없이 연 15만불 이하 캘리 주거밈ㄴ들에겐 정부에서 50% 이상 지원해줄거 아니면 트 쑤렉기의 오바마케어 폐지 나도 지지한다!
블루크로스 의료보험을 2010년에 월 300불에 들었다. 이것이 2017년에 월 980불까지 올랐다. 그레서 오바마 케어로 바꾸려고 문의 해 보니 월 1500뷸 내야 한다더라. 부자들은 별로 관계가 없겠지만 이건 말이 않되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