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캘리포니아주 스톡턴에 있는 한 연회장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최소 4명이 사망하고 10명이 부상했다고 AP 통신이 29일 현지 경찰을 인용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상식적, 정상적, 보편적인 관점을 가진 평범한 시민들이 트럼프를 '있는 그대로' 보고, 듣고, 관찰하고, 평가한 내용이 바로 '트럼프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라는 타이틀이다. 2)'미국을 위대하게' 라는 가슴을 뛰게하는 구호는 사실은 저질 도덕성, 사회와 국가를 분열시키면서까지 자신의 이득을 추구하는 사악함, 소란과 혼돈을 만든 후 자신의 유익을 쥐는 약삭빠름, 자기도 그렇게 믿게된 거짓말, 그리고 한없는 나르시즘 등으로 멍청한 유권자들을 속이고, 조종하는 개스라이팅이다. 멍청하면 속는다. 그리고 공허당은 멍청하게도 속았다.
항의 군중앞에 성경들고 나와 거짓말 뇌깔리던 저질인간을 같은 교인이라고 찬양하고 그의 부정선거 음모론에 부화뇌동한 개신교인들 ,그런청취자 계속잡아서 돈벌려던 우파 유튜버들, 트럼프가 수령절대 세습독재자 김정은이와 친구라고 좋아했던 종북쓰래기들아 , 2천만 우리동포가 노예보다 더한 비참한 생활을 하는데 독재자가 자기에게 편지보냈다고 좋아하는 놈이 인간축에나 드나? 걸래같은 저질인간을 대통령으로 뽑은 미국국민도 수준이하다.민경훈 논설 위원의 명철한 글에 공감하며 우파 좌파의 진영논리가 아니다.
히틀러는 전쟁에나가서 공을 세울만큼 용감하기라도하지. 하지만 트란놈은 현직 대통이던 시절 폭도가 무서워서 지하벙커에 짱박혀서 덜덜 떨던 찌질이에 불과한 한마디로 그져 선동꾼.
개인의 증오심으로 쓴 평정을 잃은 글. 모든 사람은 법위에 있지도 않고 밑에 있지도 않다. 민주당 소속으로 선거에 이겨 검사장이 된 흑인이 법을 쫓지않고 사람을 쫓아 기소한 사건. 선거자금은 대통령 선거라서 연방법. 이걸 어거지로 뉴욕법으로? 문서를 조작했다고 주장하지만 뉴욕주의 법은 공소시효가 2년. 완전 어거지로 기소한 정치적 코미디.앞으로 기소가 줄사탕이지만 누구든 무리수로 할 수가 있는 법. 민주당 기관지NYT조차 정치적 기소라고 한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
한마디로 어처구니없는 청개구리가 아직도 미쿡에 있다는것이고 그것도 종교인 똑똑하다고 자부하는 대한민국의아들딸들이있다는게 그저 할말을 잊게 만드는군요 그리도 눈이멀고 영혼이썩어 보고도 듣고도 당 하고도 모른단 아니 등돌리고 남탓으로 돌리며 개골개골대는걸보니 이들의앞날이 얼마나 어려울건가는 안봐도 비디오라 이들을 상대해선 득볼게 하나도 없으니 이웃이 요런 인간들이 있다면 그저 멀리하는게 신상에 편할걸로 난 알지요....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