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오후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호텔에서 열린 미주한인의날 만찬에서 미주한인재단 에드워드 슐츠 회장(왼쪽)과 박재원이사(오른쪽)가 카렌 안 전 판사를 비롯한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미주한인재단은 이날 허버트 슈라이너 한국전참전용사와 kbfd 이정태 피디에게 동방의 빛 상을 시상했다.

1월13일 미 백악관이 본보를 비롯한 미주내 한인 언론사에 보내 온 바이든 행정부내 코리안 아메리칸 스테프진들의 사진. 백악관은 이날 미주한인 이민 120주년을 축하하는 대통령 축하 메시지를 발표하고 ‘같이갑시다”를 외쳤다.

14일 마카푸우 포인트에서 민주평통하와이협의회가 주최한 한반도 평화통일 걷기대회에는 300여명에 달하는 동포 및 방문객들이 참석해 행사의 의의를 더했다. 걷기대회를 성황리에 마친 민주평통하와이협의회는 오후에는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석동현 사무처장을 초청 최근 윤석열 정부의 대북 관련 강경한 입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대북정책과 배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미주한인재단 하와이가 주최하는 한인 묘비 탁본 사진전이 13일 개막되어 2월10일까지 호놀룰루 시청 할레에서 열린다. 13일 기념식을 마치고 전시장을 찾아 관람하고 있는 내외 귀빈들.

15일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에서 열린 미주한인이민120주년 및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 창립 120주년 기념음악회에서 세계적인 바리톤 이응광, 메조 소프라노 이주영이 열창하고 있다. 이날 음악회에는 하와이에서 활동하고 있는 클래식 연주자들과 교회 연합합창단이 찬조 출연해 미주한인 이민 120주년 기념식의 대미를 장식했다.

그리스도연합감리교회는 13일 오전 미주한인의 날 기념식을 마치고 교회에서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신경립 / 서울경제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미선 서북미문인협회 회장시인 
지난 주말 동안 미동부 아이비리그 브라운대학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 최소 2명이 사망하고 9명이 부상한데 이어 호주 시드니에서는 사망자 16…

재미한국학교 워싱턴지역협의회(회장 정광미)가 13일 ‘제 37회 교사의 밤’을 개최, 한 해 동안 헌신한 교사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올해 최우…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5일 신종 합성마약으로 미국에 대량 유입된 펜타닐을 ‘대량살상무기’(WMD)로 지정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