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역사학자들과의 화상 인터뷰서 주장… “한국, 이란·중국 이어 3∼4번째로 행복했을 것”
▶ “한국, 주한미군 분담금으로 50억달러 낼 예정이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가 주장하던 한국에서 미군철수? 평택에서 베이징이 30분 군산에서 상해까지 45분, 중공은 미국치려면 태평양 가로질러! 70~80노인들나 미국이 한국에 아무런 대가 없이지켜주고, 미군아니면 한국이 북한에 무조건 진다는 극우들의 선전에 노브레인지, 지금 세대에게 물으면 무조건 한국이 이긴다고 한다!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몰라야 대통령이 되는 세상이 왔다...
저는 트럼프가 한 말을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아마 트럼프도 트럼프의 말을 신뢰하지 않을거에요.
1)70년간 대한민국은 전후 완전히 파괴된 산업을 일으키고, 모든 가장들이 정말 힘들게 일하고, 모든 세대들이 열심히 수고하여 선진국 수준까지 일으켜 세운 새 나라다. 2)70년간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여자들 꽁무니를 따라다니고, 온갖 편법과 부정으로 대학을 가고, 각종 거짓말, 공갈, 사기로 서류조작하여 부동산을 사고팔고 지x 하고 발광하여 거짓으로 뭉쳐진 인생을 살아와서 걸레같은 저질인생을 꾸려온 자다. 더구나 국가를 노골적으로 분열시킨 더러운 인생이다. 3)그러니 입닥쳐라 이 더러운 걸레야. 시끄럽다. 이 저차원 저질아.
줄리안 젤리저 교수는 좌편향 교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교수의 발언과 연구는 한쪽만 대변하기 때문에 신뢰할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