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한국문화원은 지난달 29일 캔자스대 동아시아연구소와 미국거점세종학당과 공동으로 캔자스대 한국 문화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 대학 학생회관…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테마파크에서, 꿈과 상상을 그림으로 구현하고 스토리와 공간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디테일을 더하는 것. 그것이 바로 컨셉…
민주평통 LA 협의회 통일교육분과(부회장 이재국·위원장 김정혜)는‘2025 청소년 통일 골든벨 퀴즈대회’를 준비하기 위한 분과회의를 지난 25…
미주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회장 단 리)는 경북 산불피해 돕기 성금 모금에 동참, 경북 LA 사무소(소장 김석기)에 1만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
제이 유씨가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 10번홀(블랙 176야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유씨는 이날 6번 하이브리드로 친 볼이 그대…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지난 28일 미얀마를 강타한 규모 7.7의 강진으로 인한 사망자가 1.600명을 훌쩍 넘어섰다. 미얀마 군사정권은 30일 성명을 통해 1644…
80대 한인여성이 볼티모어 카운티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데(본보 28일자 보도) 이어 30대 한인남성이 어머니를 목 졸라 살해한 충격적인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내달 2일 각국 대미 관세율과 비관세 장벽을 고려해 책정할 ‘상호관세’ 발표를 앞두고, 고위 참모들에게 더 공세적인 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마약중독자들이 문제면 마약을 끊고 일상생활로 복귀할수 있게 만들어줘야지 자꾸 돈 찔끔찔끔 줘서 마약하게 놔두는게 해결책이냐? 도대체가 좌파들은 생각도 없고 개념도 없고 이러니까 도시가 중독자들 주사기에 배설물로 난리
홈리스 대책이 없는 공화당은 홈리스 대책을 세우고, 역부족으로 고전하고, 도시가 쓰레기통이 되고, 주민불평 고조되는 민주당 도시들을 비난한다. 그러지 말고, 홈리스 문제는 거국적으로 해결하자고 제안하고, 같이 해결했으면 좋겠다. '위대한 미국을 만들자'고 큰소리친 걸레저질인간이 SF시장이 되어서 'SF를 위대하게' 만들자고, 현장에서 고생하면서 산교육을 배워봐라. 어떻게 해야 위대해지는지..멍청한 복음주의자들을 속이는 알맹이 없는 헛된 구호는 그만하고 말이다. 저 걸레저질로 인하여 미국은 무려 2개의 나라가 되었다. 위대해졌다.ㅣ
홈리스 평균 수명이 6년이다. 시민들이 목격한 홈리스는 6년 안에 범죄의 대상으로 희생되거나, 병걸려 죽는다는 뜻이다. SF시청은 6년짜리 대책을 세워야한다는 뜻이다. 홈리스의 상당수가 중부의 red states출신들인데, 그들의 출신지를 알아내서 비행기, 버스, 기차표와 여비를 주고 돌려보내면, 곧 다시 SF 길거리로 돌아온다. 길거리라도 '관대한' SF를 선호한다. 시민들이 겪는 각종 홈리스의 범죄에도 불구하고 SF는 이들을 돌보려는 최소한의 정책을 갖고있다. 마이애미는 이들이 없어졌다고 자랑하고, SF를 비난한다.
오늘 글과 같이 미국의 뉴욕, 샌프란시스코, 엘에이는 온통 노숙자 천지다. 그럼으로 인해 선량한 사람들이 얼마나 힘든지 모른다. 샌프란시스코에 가서 거리 주차했다가 차 창문 깨어지고 도난 당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이걸 좋다고 하는거냐? 강도, 절도를 해도 945불 이내면 모두다 석방하는 이런 것이 과연 인권이냐? 이게 나라냐? 원도사씨가 당해도 괜찮다고 할건가요? 사회질서를 지키는 것이 정부의 역할이다. 이것을 못하는 정부는 물러가야 한다.
사회적 약자를 돌보는 방법이 방치는 아니지요. 마약중독, 알콜중독자를 그냥 두는 사회적 약자들을 더 악한 상황으로 몰아가게 해서는 결국은 죽음으로 내 몸니다.이들을 따로 강제로라도 분리해서 치료하고, 사회에 복귀하게 해야 하는데 인권을 말하면서 사실상은 더 그들을 힘들게 만드는 것이지요. 이게 민주당과 소위 인권을 말하는 사람들의 현실입니다. 그들에게 주즌 더 많은 돈은 더 많은 마약과 알콜을 사는데 들어가지요. 그래서 사회를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이게 인권은 아니지요. 자유에는 책임이 따릅니다. 책임을 다하지 못하면 문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