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참석 배우, 가수들
2020 Asia Artist Awards가 '11월의 봄'을 콘셉트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에서 현장의 4만 관중에게 11월의 눈을 선보였던 AAA는 이번 2020 AAA에서 겨울 속 봄으로 아티스트와 팬들을 초대한다.
2020 AAA는 '11월의 봄'을 위해 나비와 가상의 AR(Augmented Reality, 증강 현실)이 공존하는 봄의 세계를 선보인다. 특별 제작된 나비가 공연장을 날아다니는 가운데 가상 AR이 꽃으로 수놓아진 화사한 봄을 표현한다.
오프닝부터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가상 현실 캐릭터와 실제 가수의 역동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
가수 강다니엘은 MAX와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 위 강다니엘과 영상 속 MAX가 태평양을 사이에 둔 '따로 또 같이'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강다니엘이 안무팀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MAX의 'Acid Dreams' 무대도 볼거리. MAX는 방탄소년단 슈가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던 'Blueberry Eyes' 무대를 2020 AAA를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2020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임영우의 무대도 관심거리다. 임영웅은 2020 AAA에서 신곡 '히어로'(HERO) 등 무대를 선보일 예정. 임영웅은 이번 '히어로' 무대에 안무팀까지 함께 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 때부터 2020년 현재까지 히트곡을 망라하는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2005년 11월 6일 데뷔한 슈퍼주니에게 15주년을 맞은 올해 11월은 더 특별할 수 밖에 없다.
아이즈원은 12명 멤버의 아름다움을 반짝이는 별로 상징, 극대화한 환상적인 무대로 팬들을 안내한다.
'슈퍼루키' 트레저(TREASURE)는 데뷔곡 'BOY' 비롯해 2020 AAA를 위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당초 40명의 안무팀으로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던 몬스타엑스(MONST X)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1.5 단계 격상에 맞춰 방역지침에 따라 안무팀의 규모를 줄였지만 여전히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NCT 127, NCT DREAM, WayV 등 23명이 전원이 2020 AAA에 출격하는 NCT는 23명이 함께 꾸미는 압도적 퍼포먼스의 스페셜 무대를 팬들을 찾는다.
이외 다른 팀들도 2020 AAA를 위한 환상적인 스페셜 무대로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2020 AAA는 본 시상식만 4시간 30분에 이르는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한다.
앞서 '최애돌'에서 진행된 2020 AAA 인기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이 남자그룹 부문, 트와이스가 여자그룹 부문, 박진영(GOT7)이 남자배우 부문, 송지효가 여자배우 부문, 임영웅이 트로트 부문 팬투표 인기상 수상자로 확정됐다.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특히 5개 부문 누적득표 1위로 선정하는 'AAA Best of Best 스타뉴스 x 최애돌' 상까지 거머쥐며 시상식 전 이미 2관왕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 본 시상식 포함 과연 몇 개의 트로피를 안게 될 지도 관심거리다.
2020 AAA는 당초 25일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었지만 19일 0시를 기해 이뤄진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시행으로 100명 이상이 한자리에 모일 수 없고,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방역 시간 등을 감안해 생중계가 힘들다고 판단, 28일 오후 7시 지연 방송을 결정했다.
오후 7시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6시 레드카펫이 방송된다.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라이브엑스(LIVEX.CO.KR)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일본 지역은 U-NEXT). 시청 티켓은 28일 오후 10시까지 라이브엑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