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손질법 &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드는 법!
코로나19로 집밥이 잦아진 요즘!
맛도 끝내주고 건강에도 좋은 메뉴를 추천합니다:D
오늘은 아보카도 손질법과 함께
맛있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잘 익은 아보카도를 준비합니다!
잘 익은 아보카도는
녹색에서 약간 검정 빛을 띄고
손으로 눌러봤을 때 살짝 들어가는 느낌이에요~
가운데 씨를 기준으로 해서
칼을 넣고,
360도로 돌리며 칼집을 내어줍니다.
그리고 손으로 가볍게 비틀면
아보카도가 이렇게 반으로 깔끔하게 분리된답니다!:D
가운데에 있는 씨앗은
칼로 살짝 쳐서 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껍질을 벗겨낸 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아보카도 손질 끝~!!
손질된 아보카도를 이용해서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을
만들어볼까요?
먼저 명란을 준비합니다.
명란은 껍질을 잡고
안쪽에 있는 알만
잘 긁어서 준비해주세요!
그 다음은 소스!
고추를 다진 후에
간장과 참기름을 적당량 넣으면
초간단 소스 완성이에요~
달걀도 하나 부쳐줍니다.
노른자가 살아있는 반숙!
서니 사이드 업 정도로
익혀주는 것이 좋아요~
밥 위에 명란과 아보카도,
고추로 만든 소스를 올리고
달걀프라이까지 올려주면
간단하고 맛있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완성!
영양이 가득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서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 또한 낮아서
다이어트식으로도 너무 좋은 비빔밥이에요J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매콤한 소스,
짭쪼름한 명란이 어우러져 끊임 없이 흡입하게 되는
마성을 가진 음식이랍니다!
이번 주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보세요~~~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로이터]스콧 베선트 미 재무부 장관과 제이미슨 그리어 무역대표부(USTR) 대표, 허리펑 중국 국무원 부총리는 이날 미국과 중국이 관세폭탄…
하워드 카운티 콜럼비아 몰 인근에서 폭력 및 총격 범죄가 기승을 부리면서 주변 유명 식당들이 줄줄이 폐업하고 있다. 범죄로 인한 치안 불안으로…
‘보수의 텃밭’으로 불리는 대구·경북(TK) 지역에서 13일(이하 한국시간) 대선 후보 3자 격돌이 벌어진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