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9.8'20 LA시간]
오늘부터 본격적인 대선 가을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빠져나가는 표를 잡을 수 있느냐, 바이든 후보는 2016년에 빠져나간 표를 다시 모을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잠시 뒤에 차기 대통령을 결정지을 8개 주의 현재 판세를 전해드립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개인 돈을 선거 캠페인에 쓰는 안을 논의 중이라고 블룸버그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현직 대통령이 재선을 위해 개인 돈을 투입한다는 건 전례없는 일로 그만큼 이번 선거가 트럼프 대통령에게 어렵다는 뜻입니다.
트럼프 대통령 공격수위와 범위가 강하고 넓어집니다.
국방부 수뇌부들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다면서 비난하면서, 그러나 군인들은 자신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현 우정국장이 취임 이전에 자신이 운영하던 회사의 직원들에게 선거기부를 하라고 강요하고 나중에 보너스를 얹어 돈을 돌려주는 불법을 저질렀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하원은 조사할 예정이고 트럼프 대통령도 조사에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제조업이 2019년 수준으로 회복됐다는 지수가 발표됐지만 현실은 다릅니다.
켄터키 주의 오웬스보로는 코로나 바이러스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미 실업률을 5.4%까지 내리는 경기 붐을 이뤄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업계와 개인의 많은 것을 바꾸고 있습니다.
생일 초는 사라지고 술배달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 발간된 트럼프 대통령의 전 변호사 책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넬슨 만델라 전 대통령이 흑백분리를 끝낸 것을 비난했다는 내용이 나오자 만델라 재단이 트럼프 대통령을 비난합니다.
이 책에는 오바마 전 대통령을 싫어하는 트럼프 대통령이 흑인배우를 오바마인양 앞에 앉게하고 그를 해고하는 비디오를 찍었다는 내용도 나옵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