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헤드라인 6.23 '20 LA시간]
트럼프 대통령이 오늘 스윙스테이트가 되가는 애리조나주를 방문합니다.
대통령이 방문하는 드림 시티 교회는 바이러스에 안전대비를 했다면서도 참석자들에게는 만일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교회를 고소하지 않는다는 서명을 받았습니다.
오클라호마 털사의 트럼프 캠페인 스탭 2명이 이벤트가 끝난 뒤 바이러스 양성판정을 받았고, 훌로리다와 텍사스 주를 포함한 각 지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확산 중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과 정치화는 비례합니다.
대통령과 훌로리다 주지사는 쿵 훌루, 히스패니계 근로자들이 옮긴다는 등의 인종차별적인 말을 하고있고, 마스크 착용 의무화도 완전히 정치화됐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마스크착용 의무화를 공표하지 않는 공화당 주지사들도 로컬에서 정하라고 은근슬쩍 마스크착용 가능성을 높이기도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주정부 차원에서는 당을 가리지 않고 전, 현직 주지사들이 모두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미국인 일자리를 보호한다는 이유로 전문직 비자 발급 등 이민업무 중지 대통령 행정명령이 올해 말까지 연장된다는 발표가 나오자 발표하자 비지니스 업계는 반대합니다.
그만한 봉급에 그만한 일을 할 미국인이 없다는 게 업계의 주장입니다.
오늘은 다섯개 주에서 예비선거가 치러지는데 특히 켄사스 주 예비선거가 주목됩니다.
미치 메코넬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를 민주당 후보가 본선에거 누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백악관 인근에 있는 앤드류 잭슨 대통령 동상을 시위대가 내리려고 시도했으나 실패했습니다.
잭슨 대통령을 닮고싶어하는 트럼프 대통령은 오늘 역사적 기념물을 훼손하면 예외없이 벌 줄 것이라고 트윗했습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