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화폐 대신 시간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고?!
"시간이 돈이다"라는 말을 실현하기 시작한
이케아 두바이 매장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Coming soon!
Long rides will finally be rewarding
Stay tuned to know how time will be the new currency at our Jebel Ali store.
이케아는 물건 값을 돈이 아닌 시간으로 지불하는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즉, 이케아 매장으로 오는 시간이 더 걸릴 수록 그에 맞는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두바이 매장에서 시행되는 한시적인 캠페인
이번 달부터 이케아 두바이 매장에서는
고객이 이케아 매장에 방문하기 위해 소비한 시간을 구글 맵을 통해 증명하면
시간을 화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현재 이케아 두바이 매장에 한정되어 있지만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과 브랜드와의 관계에 있어서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Buy With Your Time"
이런 캠페인의 의도는 무엇일까요?
새로운 매장 오픈과 함께 시작되는 이 캠페인은 시간을 화폐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을 이용하여
주로 외곽에 위치한 이케아 매장을 기꺼이 방문할 수 있는 동기를 제공하고,
이케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면서 자연스럽게 더 많은 물건을 구매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Before the birth of this campaign, we realised two things: time is precious today,
and many loyal IKEA customers spend a significant chunk of it visiting our locations,
which are sometimes away from the city centre,"
"We think it’s only right to reward our customers’ efforts
by repaying them for the time spent reaching us.
It’s our way of helping the Dubai community make the most of every minute."
"이 캠페인이 시작되기 전에 두가지를 깨달았습니다. 오늘의 시간은 소중하다는 것,
그리고 많은 고객들이 외곽에 위치한 이케아 매장 방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
"매장 방문에 할애한 시간의 노력에 보답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두바이 사회를 돕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간이 돈이다. 라는 말을 실현한 이케아 두바이 매장!
매장에 도착하는 시간을 돈으로 보상해주는 전략.
IKEA의 예상처럼 더 많은 고객과 더 많은 매출을 일으키는 전환점이 될 수 있을까요?
<출처>
https://www.forbes.com/sites/simonchandler/2020/02/17/ikea-becomes-first-retailer-to-let-customers-pay-using-time/#3fe81df0557b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혹시나 해서 글 올려봅니다 ROCK 밴드 에서 MEMBER 찾고있습니다 POSITION :키보드 1st GUITARIST 여성 보컬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피아노 연주자 음향장비 전문가..기타등등..찾고있습니다 로스…
안녕하세요,19년차 캘리포니아 부동산 브로커 다니엘 장 입니다.▶"HIGH IQ (156 )" 그룹 "US MENSA/멘사"◀ 평생회원 인 다니엘 장이 현재 President / Broker 로운영 중인 미 주류 …
민족화해협력 범국민 뉴욕협의회(이하 ‘뉴욕 민화협’)는 22일 맨하탄 할렘교회를 방문해 모자와 장갑 등 3만달러 상당의 겨울용품 2,000여점…
미국에서 소셜연금을 늦게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평균 수명이 길어진 것과 함께 요즘 들어 70세까지 일하는 사람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
새크라멘토 한국학교(교장 천청구)는 지난 14일 오전 11시에 가울학기 종각식을 가졌다.박지윤 교감의 시회로 국민의례 후 서청진 이사장을 대신…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