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비치하면 생각나는 곳!
바로 Queen Mary 호 인데요~
타이타닉 배와 가장 흡사하다고 하는
퀸 메리는 내부 관람도 가능하다고 하죠!
퀸메리호 투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la 근교에서 가장 큰 항구 도시이자 일대에서 가장 큰 아쿠아리움이 있는 롱비치!
맛집도 다양, 즐길거리도 다양!
그 중에서도 TITANIC과 가장 흡사하게 닮았다는
QUEEN MARY호!
실제로 운행되었던 배로 티켓을 구매하면 내부 관람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기본 $30~50 정도(어린이는 50% 할인)
15명 이상 단체는 전화 예약하여 할인 가능
현재 1월 6일부터 2월 29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중!
First Class Passport 구입 시 두번째 티켓은$10!
두번째 프로모션
QM After Hours - 오후 6시 이후부터는 $10!
위치: 1126 Queens Highway Long Beach, CA 90802
ifo & reservation: (877) 600-4313
1936년에서 1967년까지 운행했던 배로 세계 2차 대전 때 군인들과 함께 항해했던
퀸메리호의 내부!
모험,로맨스,액션적인 활동으로 가득찬 퀸 메리호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Promenade cafe & Model gallery에서는 퀸 메리 호가 어떤 구조로 되어있는지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다!
<강력 추천>
배의 꼭대기에 위치한 Sir winston's restaurant!
어느 자리에 앉아도 long beach의 전경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queen mary 호 옆에 정박되어 있는 soviet submarine b-427은
소련에서 사용되다가 1998년부터 퀸 메리 호 옆에 정박되어 전시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퀸 메리 호 구경은 약 2시간이면 충분하니
주말 데이트,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오기 딱! 좋은 스팟
<출처>
https://www.queenmary.com/tours/tours-exhibits/
https://blog.naver.com/koreatimesusa/221698271610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